무더운 여름, 집안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피서하면 역시 영화가 빠질 수 없죠! 이번 주말, 어떤 영화를 볼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LG 유플러스가 선택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U+tv 상반기 영화 인기작 TOP5를 준비했습니다!

 

U+tv와 함께라면 코믹부터 공포,로맨스까지 약 11천여편의 영화 VOD와 함께 매주 업데이트 되는 50편의 신규 VOD를 우리집 거실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2021U+tv 상반기 결산, VOD 구매율로 보는 최고의 영화 VOD TOP5는 어떤 작품인지 아래 표에서 확인해보세요!

 

2021년 상반기 U+tv
영화 VOD 구매율 인기 순위 TOP5
1: 미나리
2: 도굴
3: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4: 원더 우먼 1984
5: 소울(2021)

 

 

상반기 구매율 인기 영화 VOD TOP5로 이름을 올린 작품들, 인기 비결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계를 감동시킨 <미나리>의 원더풀한 인기, 윤여정 배우의 원더풀한 오스카 수상 소감!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은 36회 선댄스 영화제, 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 세계 유수 영화제 및 시상식을 휩쓸며 수많은 영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미나리입니다. 한인 가족이 낯선 미국땅에 정착하는 아주 특별한 여정을 따뜻하게 그려냈죠.

 

사진 출처 : The Academy  트위터 , photo by QUILLEMONS for VanityFair

 

극 중 할머니 순자역을 맡은 윤여정 배우는 미나리로 여우조연상 40여관왕의 수상 기록을 달성하며 한국 영화계의 새 역사를 썼습니다. 특히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한국인 최초 오스카상 수상의 영예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죠.

 

 

캡처 사진 출처 : Oscars  유튜브

 

오스카상 수상 소감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힘찬 목소리로 소감을 이어나간 윤여정 배우는 따뜻한 배려를 남기면서 모두에게 따뜻함을 선사했는데요, 자신은 경쟁을 믿지 않고, 후보에 오른 5명이 모두 각자 다른 영화의 수상자일 뿐이라고 밝히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윤여정 배우를 비롯한 스티븐 연, 한예리, 앨런 김 등 팀 미나리가족의 원더풀한 연기 호흡을 감상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U+tv에서 미나리를 검색해보세요!

 

킬링타임에는 범죄물이 최고! 이제훈과 신혜선의 케미가 돋보인 <도굴>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2021 상반기 U+tv 인기 VOD 2위에는 202011월 개봉한 국내 범죄 영화 <도굴>이 차지했습니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등 명배우들이 주연으로 활약해, 배우들 간의 꿀케미를 선보인 바 있죠!

 

집에서 영화를 즐길 때, 복잡하거나 심오한 작품이 아닌 통쾌하고 스릴 넘치는 영화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킬링타임에 제격인 범죄영화 <도굴>을 선택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DC 히어로물 VS 픽사 애니메이션,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2021U+tv 상반기 결산 구매율 인기 영화 VOD, 3위에는 4년만에 왕의 귀환에 성공한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가 올랐습니다. 242, 무려 4시간이 넘는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영상미와 몰입감 넘치는 연출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4위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원더 우먼 1984’, 5위는 삶의 소중함과 의미를 깨닫개 해준 소울(2021)’이 차지했네요.

 

히어로물부터 픽사 애니메이션까지, 내 취향을 저격하는 작품이 궁금하다면 이번 주말 U+tv와 함께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 영화 한 편으로 방구석 힐링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름엔~ 여름이니까~’ 더위를 날릴 공포영화 추천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반기 인기작 외에도 추천드릴 영화가 있죠. 무덥고 꿉꿉한 여름엔, 역시 공포영화가 진리! 무더위를 날려버릴 오싹함을 선사할 공포영화 라인업도 소개해드립니다.

 

공포영화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must’로 통하는 컨저링 시리즈! 지난 6월 더욱 강력한 3,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로 돌아왔죠. 아직 못 보신 분이 계시다면, 이번 주말 U+tv와 함께 할 집콕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려 벌써부터 화제가 되는 올 여름 기대작 <랑종>도 있죠. 시사회 이후 경험하지 못한 공포를 선사한다는 소문이 벌써부터 자자하게 퍼지고 있는데요. 영화관의 불을 켜고 상영하는 랑종 겁쟁이 시사회까지 오픈될 만큼 그 악명이 벌써부터 드높습니다. 랑종 개봉을 기다리며, 한국 공포영화에 한 획을 그은 나홍진 감독의 <곡성>을 먼저 감상하고, 랑종과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침 U+tv에서 7/9()부터 2주간 곡성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안 보신 분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집순이, 집돌이들의 영원한 친구 U+tv! 244개의 다양한 채널부터 약 11천편의 영화 VOD를 제공하는 U+tv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생활하세요!

 

U+tv 채널 수는 '프라임라이트' 요금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밀리의 서재로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U+ 고객이라면, 10만권의 전자책 무제한 구독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