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멤버십 ‘구독콕’ 출시! 넘치는 제휴 혜택 확인하고 한달 무료 이용 이벤트 참여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구독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수많은 콘텐츠 중에서 원하는 것을 직접 선택해 이용하는 넷플릭스, 왓챠 등과 같은 OTT 서비스가 대표적인 구독 서비스죠. 이런 콘텐츠 구독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음식,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구독 서비스가 많이 생겨나고 우리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더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LG유플러스에서는 여러분의 즐거운 일상을 위해 나만의 콕혜택 새로운 카테고리인 구독콕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받고 싶은 혜택만 내 마음대로 선택하여 골라 받는 나만의 콕혜택, 라이프콕, 영화콕에 이어 새로 출시된 구독콕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죠.

 

구독콕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한 달간 구독콕 제휴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해드립니다!나만의 콕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U+멤버십 VIP 이상 고객님을 포함 모든 분들 주목!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구독콕 한 달 무료 혜택 기회 놓치지 마세요!

 

 

U+멤버십 나만의 콕 새로운 카테고리, ‘구독콕’ 출시! 8가지 혜택 중 내 맘에 드는 것은?

 

받고 싶은 혜택만 내 마음대로 선택하여 골라 받는 나만의 콕 멤버십’, 다들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U+멤버십 VIP이상 고객이라면 월 1, 최대 연 12회까지 받을 수 있는 나만의 콕 혜택은 영화콕, 라이프콕으로 구성되어 영화관부터 쇼핑, 카페, 놀이공원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데요.

 

6/24()부터 나만의 콕 혜택에 새로운 카테고리 구독콕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구독콕이란 매월 동일한 날짜에 이용 금액을 결제하고 서비스 또는 상품을 제공받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거나, 제휴사의 할인 쿠폰을 매달 제공 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인데요, 8개의 제휴사 서비스 중 1개를 골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콕에서 이용 가능한 8개의 제휴사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자책과 웹툰, 영화 등 콘텐츠에 관심이 많다면, 10만 권의 전자책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인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이용해 보세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과 매월 웹툰, 방송, 영화 등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이 제공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할인 행사 기간에 쟁여놓기 바쁜 마스크팩, 이젠 그때 그때 교환권으로 바꿔 쓸 수 있는 마스크팩 구독 서비스로 이용해보세요! 이니스프리 마스크팩 구독 혜택을 선택하시면, 마이리얼스퀴즈 마스크팩 5장 매장 교환권과 4천 원 할인 쿠폰 1이 주어집니다!

 

다음으로 다양한 음식 구독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GS25 한끼 구독을 선택하시면 GS25 모바일 4천 원 금액권 1장과 샐러드, 도시락 등 한끼+’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GS25 커피 구독을 선택하시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25’ 상품 구매 시 25% 할인과 GS25 모바일 2천 원 금액권 2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달 음식을 많이 먹는 요즘, 쿠팡이츠 구독을 선택하시면 2천 원 할인 쿠폰 2장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파리바게뜨 또는 뚜레쥬르 구독을 선택하시면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이 가능한 할인권 3이 제공됩니다.

 

콘텐츠부터 커피, 미용,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분야가 준비되어 있으니, 나에게 맞는 구독 서비스를 골라 신청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다음으로 앞서 소개드린 다양한 제휴사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한 구독콕설정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U+멤버스 앱 실행 후 오른쪽 위 메뉴로 들어가 [VIP 특별 혜택] 에서 맨 아래에 있는 [신청/변경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그 다음 [구독콕]을 선택한 후 [선택 완료]를 누르면 구독콕 설정이 완료됩니다!

 

U+멤버스 앱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앱에서도 구독콕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는 [ 혜택보기 > 멤버십/Thank yoU+ VIP 혜택 > 나만의 콕 혜택 신청/변경 ] 을 누르시면 구독콕 선택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는 [ 멤버십 > 나만의 콕 ] 에서 구독콕을 선택하시면 구독콕 설정이 완료됩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 U+멤버십 고객 누구나 구독콕 서비스 1개월 무료 체험!

 

 

나만의 콕 혜택 이용 등급에 해당되지 않아 아쉬웠던 고객님들도 모두 주목해주세요! 구독콕 출시 기념으로 VIP 등급이 아니어도 U+멤버십 고객님 누구나 구독콕에 새롭게 추가된 제휴사 서비스 7개 중 1개를 선택해 1개월 무료 이용해보실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무료 이용 쿠폰 신청이 가능한 제휴사는 앞서 소개드린 8개 제휴사 중 네이버플러스를 제외한 밀리의 서재, 이니스프리 마스크 팩, GS25 한끼, GS25 커피, 쿠팡이츠,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구독이며, 각 서비스당 선착순 1만명 발급이 가능합니다.

 

쿠폰을 신청하려면 U+멤버스 앱 실행 후 메뉴에 들어가 이벤트 카테고리의 멤버십 나만의 콕 구독콕 출시 이벤트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이벤트 응모 화면에서 원하는 제휴사 서비스를 선택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 신청이 완료됩니다.

 

쿠폰 신청 기간은 2021 7 1일부터 7 31일까지이며 신청 후 최대 일주일 이내에 발급됩니다. 발급 시 별도 알림이 가지 않으니 멤버스 앱 내 쿠폰함을 확인해주세요! 기간 내 1회만 신청 가능하고 쿠폰은 8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니 기간 내에 신청, 사용하셔서 무료 혜택 이용 기회 꼭 받아시고 유의사항도 한번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U+멤버스 앱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20대 모여라! LG U+ 휴대폰 소액결제 첫이용하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