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대 모여라! LG U+ 휴대폰 소액결제 첫이용하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휴대폰 소액결제, 우리의 일상을 매우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서비스 중 하나죠.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자주 찾는 서비스인데요.

 

아직 편리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세계를 경험해보지 않으셨다면, 지금부터 주목! LG유플러스에서 20대 고객님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LG U+ 휴대폰 소액결제 20대 첫이용 이벤트!

 

 

LG U+ 소액결제, 20대 첫이용이라면 선물이 한가득!

 

 

931 1일 이후~ 021231일 이전에 출생한 모든 20라면 집중해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한 번도 이용해 보지않은 LG U+ 고객님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1만원 이상 첫 결제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벤트는 61일부터 630일까지 진행됩니다.

 

 

추첨을 통해 드리는 경품도 정말 푸짐한데요, 12명에게는 아이패드 AIR 64GB, 25명에게는 에어팟 PRO를 드립니다. 3등 혜택은 총 500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100명씩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 GS25 1만원 상품권, 스마일캐시 1만원권, 컬처랜드 상품권 1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일상에서 가까운 편의점부터 게임머니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문화상품권까지, 알찬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말 개별 연락 및 U+멤버스 내 배너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세요!

 

 

자세한 유의사항은 위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대부터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아직 이용해보지 않은 20대 고객님께서는 이번 첫이용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특권을 누리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LG U+ 소액결제 20대 첫이용 이벤트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EXO 사진영상손글씨 … 통신사 상관없이 가상현실서 만나세요~”

LG유플러스, U+VR서 EXO ‘온라인 전시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