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LG유플러스 멤버십 유형은? UBTI 멤버십 유형 테스트로 알아보세요

 

나는 PCGB, 너는?” “나는 HMGS 나왔어! 나중에 롯데월드 같이 가자~”

 

알쏭달쏭한 알파벳이 무슨 뜻인지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함께해주세요! 여러분은 혹시 본인이 어떤 MBTI 유형에 해당되는지 알고 계신가요? MBTI 성격 유형 테스트는 여러 질문에 응답하면서 자신의 선호하는 경향을 파악하여 16가지 성격 유형 중 본인이 어디에 해당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에 관심이 많은지 궁금하다면 이러한 유형테스트를 통해 스스로를 알아갈 수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 중 나에게 맞는 혜택을 알아갈 수 있는 ‘UBTI 멤버십 유형 테스트’!

 

우리의 일상을 바꾸어 주는 LG유플러스, 여러분은 평소 어떤 멤버십 혜택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이번 UBTI 멤버십 유형테스트는 4가지의 멤버십 혜택으로 구성했는데요, 그동안 몰랐던 멤버십 혜택도 챙기고 나의 멤버십 성향도 알아보고 댓글로 나의 UBTI 타입을 남겨주세요! 

 

 

UBTI 테스트 문항 1번: 미스터피자 < P vs H > (포테이토 피자 vs 하와이안스페셜피자)

 

 

첫 번째 유형은 미스터피자 유형입니다! 수타도우와 수제 토핑으로 더욱 맛있는 피자를 만날 수 있는 미스터피자, 유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일반 이상 등급부터 누구나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등급을 대상으로 111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일 최대 30,000원까지 할인) 멤버십 VIP등급 이상이라면 20%나 할인되는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1 1, 일 최대 40,000원까지 할인 가능)

유의사항으로는 미스터피자 매장 방문, 온라인, 전화 주문만 할인이 가능하며, 세트메뉴, 기타 할인, 쿠폰 등 중복 할인은 불가하니 참고해주세요!

 

감자와 베이컨의 맛없없조합, 포테이토 피자의 P 타입과 따뜻한 파인애플의 참맛을 아는 하와이안 피자의 H 타입,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UBTI 테스트 문항 2: 뚜레쥬르 < M vs C > (우유생크림케이크 vs 초코생크림케이크)

 

 

특별한 날에 즐기는 케이크 한 조각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을 텐데요, 신선한 빵과 케이크를 만날 수 있는 뚜레쥬르도 유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뚜레쥬르에서 1,000원당 1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1, 일 최대 20,000, 월 최대 100,000원까지 할인 가능하고, 인천공항, 병원, 마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은 제외이며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멤버십 혜택으로 할인받고 더 기분좋게 뚜레쥬르 케이크 즐겨보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Basic is the best! 밀크생크림케이크를 선택하셨다면 M, 달달한 초코생크림케이크가 내 취향이라면 C를 선택해주세요!  

 

 

UBTI 테스트 문항 3번: 롯데월드 < A vs G > (아트란티스 vs 자이로드롭)

 

다음 문항으로 넘어가기 전 잠깐, VVIP+/VIP+/VVIP/VIP등급 고객이신가요? 그렇다면 VIP 혜택에 주목해 주세요! 멤버십 기본 혜택은 물론, 라이프콕 또는 영화콕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추가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1년에 2회, 1~6월과 7~12월 중 각 1회씩 혜택을 변경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내게 더 맞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겠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멤버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해당되는지 확인해보고 아래에서 소개할 혜택을 누려보세요!

 

 

VIP 혜택 중 라이프콕 혜택을 선택하면 우리 생활이 더 즐거워지는 다양한 제휴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롭스, 엔제리너스, SSG닷컴, 폴 바셋,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12개 제휴처에서 멤버십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롯데월드 혜택은 누구나 반가워 할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험과 신비의 나라에서 즐기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즐길거리들을 생각만 해도 벌써 가슴이 두근거리는데요!

 

라이프콕을 선택하셨을 경우, 롯데월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이 적용되며, 동반인 최대 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합니다. 라이프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 12회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롯데월드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놀이기구, 최고 스릴 어트랙션! 시속 72km로 출발하는 보트를 타고 미스터리 신전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아트란티스를 선택하신 분은 A타입, 구름과 맞닿을 듯한 높이까지 올라갔다 한순간에 떨어지는 스릴만점 자이로드롭을 선택하신 분은 G타입입니다!

 

 

UBTI 테스트 문항 4번: CGV < S vs B > (달콤팝콘 vs 바질어니언팝콘)

 

 

마지막 문항의 주인공은 CGV입니다! 휴식 시간에 즐기는 영화 한 편의 즐거움을 놓칠 수 없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VIP 혜택으로 영화콕 혜택을 선택하실 경우, 1, 최대 연 12번의 CGV 영화 무료 예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화콕 CGV 무료예매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멤버스 앱에서 이용할 수 있고, 통합 월 1회 가능하며, 일반관에서 상영하는 2D영화만 예매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에서 멤버십 무료 영화를 예매하면, 수수료가 무료인데요, , VIP 무료 영화 1 + 일반 영화 1장 처럼 예매할 경우에는, 추가로 예매한 유료 티켓은 1매 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영화를 감상할 때, 영화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팝콘이죠. 달콤한 카라멜 향이 가득한 달콤팝콘과, 중독성 200% 어니언향이 침샘을 자극하는 바질어니언팝콘 중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달콤팝콘은 S, 바질어니언팝콘은 B!

 

오늘 LG유플러스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유형별로 알아보았는데요, 지금까지 알아본 UBTI 멤버십 유형, 어떠셨나요? 각 문항에서 여러분이 고른 알파벳 조합을 (ex. PCGB, HMAD ) 댓글로 알려주세요!

소개해드린 문항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U+멤버스 앱에서 더 많은 혜택 확인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려보세요!

 

U+멤버스 앱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유플러스, V 컬러링 서비스 시작! 보이는 컬러링 설정하고 스타벅스 쿠폰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