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어디까지 써봤니? U+ 모바일 서비스 이용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해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 안에서 직관보다 더 생생하게 야구를 즐기고, 인기 골프선수의 경기 영상을 갤러리가 된 듯 밀착 감상하고, 좋아하는 가수의 세로 직캠으로 더욱 가까이에서 무대를 감상하고! 이 모든 게 유플러스 서비스로 누릴 수 있는 일상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LG유플러스에서는 우리의 일상을 더욱 생생하게 해주는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6월에 LG유플러스의 6가지 모바일 서비스 중 하나라도 이용하시면 403개의 경품이 쏟아지는 ThankU+ 6월 이벤트! 꿀 같은 서비스를 모르고 계셨다면, 이제부터 주목해 주세요. 우리의 방구석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U+모바일 서비스 6가지를 소개합니다!

 

실시간 채널부터 골프, 야구, 아이돌 영상까지 U+ 모바일 서비스에 다 모여 있네!

 

  

먼저, 우리의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U+모바일tv80여 개의 실시간 채널과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가 제공되는 모바일 서비스, 시청한 영상, 찜한 영상 등을 분석하여 내 취향에 맞는 나만의 콘텐츠를 추천해 줍니다.<놀면 뭐하니?>, <런닝맨> 같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푸터 최신 영화, 드라마까지 모두 섭렵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동해 밖에서는 휴대폰으로, 집에서는 U+tv로 보던 장면 그대로 끊김 없이 이어볼 수 있으니, 오늘 저녁에는 U+모바일tv로 취향저격 영화 한 편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면 어떨까요?

 

U+프로야구는 KBO리그 프로야구 팬들이라면 최신 야구 뉴스부터 실시간 중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야구 앱입니다. 최대 5경기 동시 시청에 올해 새롭게 추가된 실시간 스트라이크 존 분석 기능까지, 야구 팬들을 위한 기능을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6월 한 달간 친구 1명만 초대해도 100% 경품이 쏟아지는 대박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니, 놓칠 수 없겠죠? 직관보다 더 생생하고 재미있는 야구 경기 집관’, U+프로야구와 함께 하세요!

 

U+골프는 자세 레슨부터 실시간 중계까지,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모든 걸 담은 앱입니다. KLPGA 대회 중계 시 U+골프만의 인기선수 독점중계로 인기 선수의 경기를 챙겨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 중에도 샷별 비거리, 진행 상황을 3D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분석하는 것은 물론, 스윙 밀착 영상으로 정확한 스윙 자세를 배울 수 있습니다. KLPGA 인기선수 독점중계로 전문 해설진과 실시간 채팅 주고받으며 더 유쾌하고 생생하게 경기를 관람하세요!

 

 

여행에 제약이 많은 요즘, U+VR 만 있다면 방구석에서도 언택트로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구석구석 힐링여행이 가능합니다. 국내 대표 아이돌 EXO의 온라인 전시관부터, <겨울왕국>,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등 유명 영화까지 VR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공연, 영화, 게임, 웹툰 등 총 300여 편의 VR 콘텐츠 중에는 <타인은 지옥이다>, <유미의 세포들>처럼 인기 웹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명작 영화의 감동과 인기 웹툰의 즐거움을 VR로 더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U+ AR은 증강현실 AR기술로 인기 캐릭터부터 아이돌, 트로트, 스포츠 스타들의 모습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배우 김강훈 군이 열연을 펼친 AR드라마 어린왕자부터, 꼬마버스 타요, 뽀로로, 펭수, 래퍼 타이거JK, 코리안좀비 정찬성, 가수 장윤정의 노래교실까지, 이 모든 콘텐츠를 U+AR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추억의 마스코트 홀맨이 AR 홀맨으로 돌아왔는데요, 생일축하노래 BGM에 맞춰 손발을 흔드는 깜찍한 홀맨의 율동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U+AR에서 확인하세요!

 

U+아이돌Live는 아이돌의, 아이돌을 위한, 아이돌에 의한 모든 것이 담긴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음악방송 <THE SHOW> 고화질 무대를 나노 단위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 카메라별 영상 모드로 무대 정면, , 후면까지 다각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아이돌 밀착영상기능을 활용하면 화면 확대 및 속도 조절로 더욱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직 U+아이돌Liv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맛돌라’, ‘아돌라스쿨등의 오리지널 콘텐츠도 가득하니까요, U+아이돌Live와 함께 최애 아이돌의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6개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중 하나라도 이용하면 403개 경품이 와르르~

 

 

다양하고 즐거움 가득한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한 Thank U+ 6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한 후 앞에서 살펴본 6가지 모바일 서비스 중 1회라도 접속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본 이벤트는 LG휘센 제습기(3),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0), LG전자 써큘레이터(40),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150), GS25 모바일 상품권 오천원권(150)을 추첨을 통해 증정해드립니다.

 

만약 6가지 모바일 서비스를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주목해주세요! 위 서비스 첫 방문자는 추첨을 통해 150분께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이벤트 유의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푸짐한 상품이 쏟아지는 Thank U+ 6월 이벤트! 6 15()부터 25()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 이용하셔서, U+ 모바일 서비스를 일상에서 누리는 즐거움과 경품,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주식, 넷플릭스, 댕냥이, 게임까지- 당신이 원하는 모든 일상, ‘유플일상에 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