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지 직송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기부까지?! 대한민국 농민 돕기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온라인장터로 오세요~!

지난해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많은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외식 경기가 침체되고,  학교에서도 등교 대신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면서 급식이 중단되는 등 판매 경로가 축소되었기 때문이죠. 이런 농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LG유플러스에서 <U+로드 온라인장터> 운영합니다!

 

U+로드 온라인장터는 LG U+ Thank U+ 이벤트의 일환으로 서울시 상생상회와 함께 진행되는 대한민국 농민 돕기 상생 프로젝트입니다. U+멤버스 앱을 통해 신선한 8가지 농산물을 2주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이 구매한 금액의 일부는 기부까지 된다고 하니,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죠! 그럼,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을 함께 살펴볼까요?

 

 

집에서 바로 받아보는 신선한 농산물! 내가 구매한 금액의 10%는 기부까지!

 

 

<U+로드 온라인장터> LG U+ 고객은 물론, 14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여러분이 <U+로드 온라인장터>를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첫째, 산지 직배송! 현장에서 갓 수확한 농산물의 신선함을 우리 집 식탁까지 그대로 가져올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판매하는 8가지의 농산물들은 복잡한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는 대신 생산지에서 집까지 바로 배송되는데요. 농장에서 갓 수확한 신선한 농산물! 더욱 맛있게 즐겨보세요.

 

둘째, 착한 가격입니다.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는 신선한 농산물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상품별 4,000박스 한정 수량으로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데요, U+멤버십 고객에게는 ‘U+멤버십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고 하니 착한 가격에 할인까지 더한 놀라운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 나의 소비가 곧 기부! 이번에 여러분이 구매한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유플러스에서 별도 재원을 마련해 농어촌 상생 협력 기금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나의 소비가 어려운 농민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고 하니 정말 뜻깊은 일인데요. 가치 있는 행동에 동참하고 뜻깊은 경험도 해볼 수 있습니다!

 

 

U+ 멤버십 고객이라면, U+멤버십 전용 할인 쿠폰도 받아 가세요!

 

 

U+멤버십 고객이라면 2종류의 U+멤버십 전용 할인 쿠폰(4,000원 상당)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라이브커머스 판매, 일반 판매에서 사용 가능한 2종류로 각 1장씩 제공되며 6 24() 오전 9시부터 7 16() 오후1159까지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628()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 1, 일반 판매 기간 동안 1회를 포함해 총 2번 사용 가능하니 2번의 기회 모두 놓치지 마세요!

 

쿠폰 발급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U+멤버십 앱의 멤버스 쇼핑에서 U+멤버십 고객 인증을 하고 쿠폰을 발급받으면 되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할인쿠폰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U+멤버십번호 16자리를 발급받은 상태여야 하며, U+멤버스와 멤버스쇼핑에 가입하셔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 6월 28일 월요일 오후 7시 단 하루!

 

 

6 28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최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됩니다. 멤버스쇼핑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U+로드 온라인장터 라이브커머스>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가능한데요. 1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친환경 블루베리부터 의성 대석 자두까지 지역별로 유명한 8가지의 농산물을 만나보실 수 있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상품 별로 1,500박스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늦지 않게 접속해 주세요!

 

최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U+로드 라이브커머스 바로가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놓칠 수 없는 이유, 3가지의 추가 이벤트가 기다리기 때문이죠! 구매 고객 추첨 이벤트, 라이브커머스 방송화면 캡쳐 이벤트, 행운의 번호 이벤트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 이벤트별로 10,000원 상당의 멤버스쇼핑 장바구니 할인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 구매 상품 1개 추가 제공이라는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추가 이벤트도 꼭 참여해보세요!

 

당첨자 발표는 7 5일 월요일 문자메시지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 주세요!

 

 

2주간 매 화요일과 목요일 아침, 일반 판매를 통해 착한 가격의 농산물을 만나보세요!

 

 

일반 판매는 6 29일 화요일부터 716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상품 별로 2,500박스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2가지 상품이 오픈됩니다. 일반 판매 품목은 2주간 요일에 맞춰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니, 일정을 미리 확인하여 원하는 농산물을 구매하세요!  

 

 

U+ 온라인 장터 구매방법, 정확하게 알고 미리 준비하자!

 

 

신선한 농산물이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구매에는 스피드가 생명인데요. 구매방법을 익혀 둔다면 더욱 빠르게 구매가 가능하겠죠? 이번 U+로드 온라인장터는 휴대폰 U+멤버스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요,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앱을 다운받고 멤버스쇼핑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은 6 29()를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 주문 건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준비한 제품은 월요일부터 목요일에만 발송되니, 각 상품의 배송일정을 확인 후 구매 부탁드려요!

 

 

 

상품 구매는 휴대폰에서만 가능하며 한정수량인 만큼 상품 당 1박스만 구매 가능합니다. 할인쿠폰과 환불 및 배송과 관련된 자세한 유의사항은 위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는 U+로드 온라인장터! 저렴한 가격의 신선한 농산물도 구매하고 농어촌을 위해 기부도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U+로드 온라인장터 구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어디까지 써봤니? U+ 모바일 서비스 이용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