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V 컬러링 서비스 시작! 보이는 컬러링 설정하고 스타벅스 쿠폰 받아 가세요~

누군가가 나에게 전화를 걸 때 보여지는 화면을 직접 커스터마이즈 하는 동영상 기반의 새로운 통화연결음, ‘V 컬러링을 들어보셨나요? V 컬러링이란, 나에게 전화한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내가 설정한 영상을 보여주는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V 컬러링 앱에서 약 4,000종의 유·무료 영상을 이용할 수 있고, 직접 스마트폰을 통해 내가 촬영하거나 다운받은 콘텐츠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통화 대기 시간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주고 싶은 분, 통화연결음성을 넘어 영상으로 나의 개성을 뽐내고 싶으신 분이 계신다면 주목해 주세요! LG유플러스에서 보이는 V 컬러링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LG유플러스 V 컬러링으로 나만의 개성 뽐내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V 컬러링 서비스는 5G LTE 가입자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데요, V 컬러링 앱을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에어서 다운받아 간편한 서비스 가입 및 콘텐츠 변경이 가능합니다. V 컬러링의 매력은 다양한 동영상을 통해 지루할 수 있는 통화 대기 시간을 나만의 개성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현재는 삼성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S21, 갤럭시 S20 사용자들부터 단말 업데이트를 통해 발신 시 V컬러링 영상을 볼 수 있고, 하반기부터는 서비스 대상 단말이 더욱 확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원하는 영상을 설정할 차례죠? V 컬러링 앱에서 제공하는 4,000여 편의  ·무료 콘텐츠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촬영하거나 휴대폰에 다운받은 동영상으로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제공 콘텐츠로 V 컬러링을 설정하고 싶다면 V 컬러링 앱 또는 웹에서 영상을 선택하고 [V 컬러링 받기]-[기본 V 컬러링으로 설정하기]를 눌러주세요. 만약 직접 촬영, 또는 휴대폰에 저장한 영상을 활용하고 싶다면, [업로드] 메뉴를 선택하여 영상 촬영 또는 휴대폰에 저장된 영상을 선택한 후에 [기본 V 컬러링으로 설정하기]를 누르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나만의 동영상 통화연결음 V 컬러링,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V 컬러링 앱이나 웹에서 로그인한 다음, 컨텐츠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자동으로 응모되는데요. 5 27일부터 6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V 컬러링에 가입하셔서 컨텐츠 설정하신 고객님과 유료 컨텐츠 구매 고객님을 대상으로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1,000),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40)을 추첨을 통해 증정해드립니다.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 증정하니 630일에 종료되는 이벤트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V 컬러링 설정 방법과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유의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루할 수 있는 통화 대기 시간을 직접 만든 영상, 좋아하는 영상들로 채우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선물까지 꼭 챙겨가세요!

  

LG유플러스 V 컬러링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이젠 노트북도 LTE로 즐기자! 갤럭시북 & 갤럭시북 Pro 리얼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