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가 기다려 온 마룬5 콘서트, U+tv 독점 중계로 통신사 상관없이 방구석 1열에서 관람하세요!

 

‘Sugar’, ‘Memories’, ‘Lost Stars’, ‘Moves Like Jagger’…

제목만 봐도 절로 심장이 뛰는 이 명곡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세계적인 팝 밴드 MAROON5의 대표곡이라는 것이죠!

 

콧노래를 흥얼거리게 하는 경쾌한 리듬의 Sugar부터 귀에 익숙한 캐논 변주곡을 바탕으로 한 Memories, 영화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Lost Stars까지! 그동안 수많은 명곡으로 한국을 비롯한 세계인의 귀를 즐겁게 한 MAROON5가 이번 주말, 여러분의 안방 문을 두드린다면 어떨까요?

 

 

MAROON5 콘서트 독점 중계, 모바일에서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그동안 수많은 공연에서 환상의 라이브 무대를 보여준 MAROON520215, 콘서트로 더 많은 팬들을 찾아온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는 이번 MAROON5 콘서트, 무려 LG유플러스에서 독점 중계를 진행한다는 특급 소식! 여러분이 어디에 있던, LG유플러스와 함께라면 그곳이 곧 MAROON5 콘서트장이 되는 것이죠! 자세한 내용, 함께 알아볼까요?

 

 

 

LG유플러스에서 독점 중계하는 이번 MAROON5 콘서트는 5 29()~30() 이틀간 저녁 8에 열리며,  U+tv 또는 U+모바일tv 앱을 통해 실시간 콘서트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콘서트 티켓은  29(), 30() 2회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1번만 구매해도 2번 모두 시청 가능합니다.

 

U+모바일tv 앱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럼 U+모바일tv에서 감상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모바일tv 앱에 접속한 후, ‘실시간’ > ‘음악/공연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그다음 U+모바일tv 라이브 채널을 선택하시면 MAROON5 콘서트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콘서트장까지 찾아가지 않아도, 줄 서서 입장을 기다리지 않아도, 여러분이 있는 그곳이 곧 방구석 1열이고 입장번호는 누구나 001번이랍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그동안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했던 반려동물까지 함께 모여 MAROON5의 라이브에 빠져보세요!

 

 

 

지금 사전 구매 시, 할인된 금액으로 MAROON5의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26() 오늘 자정까지인 사전 구매 기간 안에 티켓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17,600으로 MAROON5 콘서트를 즐기실 수 있고, 모바일과 tv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전 구매하시고, U+tv 280번 채널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MAROON5 콘서트를 감상하세요!

 

모바일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U+모바일tv 앱 내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월정액버튼이 나오고, 가장 아래의 ‘U+모바일tv 라이브에 가입하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구매 시 월정액 형태로 가입되지만, 공연이 끝나면 자동 해지되니 안심하고 티켓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티켓 구매 시 유의사항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주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LG유플러스에서 독점 중계하는 MAROON5 콘서트를 라이브로 감상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MAROON5 콘서트 티켓 구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KBO리그 중계를 가장 생생하게 즐기는 방법! U+프로야구 앱 '집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