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의 첫 선호번호 추첨행사, 한번 들으면 못 잊는 특별한 전화번호를 갖고 싶다면!

제 전화번호는요…!’

나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숫자나 1004, 7777같은 럭키 넘버가 내 전화번호 뒷자리라면 어떨까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나만의 전화번호를 가질 수 있는 기회! 선호번호 추첨행사가 돌아왔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는 2016 2월부터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호번호 추첨제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정부 방침에 따라 매년 두 차례씩 응모자를 대상으로 선호번호 추첨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호번호란 ‘1004’, ‘7777’ 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거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반복적인 숫자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휴대전화 뒷자리 번호를 의미합니다. 원한다고 해서 쉽게 가질 수 없는 특별한 번호인 만큼, 골드번호(황금번호)라고 불리기도 하죠!

 

황금번호 응모하러 빨리 오삼(8253)!

 

4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2021년 상반기 선호번호 추첨행사는 5 24일부터 6 6일까지 응모하실 수 있고, 6 10일에 응모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당첨자는 6 14일부터 7 2일 사이에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시면 당첨된 선호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가 2021 7 2일까지 추첨된 번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해당 번호는 차기 추첨에 포함될 예정이니 번호 변경 마감일을 꼭 기억해 주세요!

 

 

선호번호 응모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가능한데요. 오프라인의 경우, LG U+ 매장을 방문하셔서 직원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응모하실 경우에는 LG U+ 홈페이지(http://www.uplus.co.kr/) [고객 지원] > [상품가입안내] > [국번관리] > [선호번호 신청 및 당첨 확인] > [선호번호 신청] > ‘본인 인증 후 희망 번호 선택하기를 통해 응모 가능합니다.

 

 

 

선호번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AAAA, 000A, 00AA, AA00, ABAB, A000, ABCD, ▲특정 의미를 갖는 번호, ABCD-ABCD(국번 동일)과 같이 총 9개의 유형 중에서 선호번호를 선택하여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추첨행사에 응모할 경우 최대 3(3순위)까지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각 순위별 중복 응모하실 경우 기존 응모 내역은 자동으로 취소되며 당첨 역시 1개만 가능합니다. 1년 이내 선호번호 추첨 당첨 내역이 있거나 현재 선호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추첨행사 응모에 제한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선호번호 추첨행사는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등으로 구성된 선호번호추첨위원회의 입회 하에, 랜덤 함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MVNO(알뜰폰) 고객님을 포함한 타 통신사 고객님들도 응모할 수 있으니, 5,000개의 선호번호 중에서 갖고 싶은 특별한 번호가 있다면 선호번호 추첨행사에 참여하셔서 1년에 딱 두 번밖에 찾아오지 않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선호번호 응모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소중한 우리집 댕냥이를 위해 U+펫케어 선물하고, 유기견을 위한 사료 기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