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우리집 댕냥이를 위해 U+ 펫케어 선물하고, 유기견을 위한 사료 기부 함께해요!

가정의 달 5, 평소 바빠서, 또는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미처 표현하지 못한 마음이 있다면 표현해볼 수 있는 시기이죠!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U+Shop에서도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소중한 우리 가족인 댕냥이에게 펫케어를 선물해 주세요!

 

 

U+펫케어 가입해 LG 스타일러 등 선물도 받고, 유기견들을 위한 기부까지! 

U+펫케어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을 위해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맘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으로 구성되어 반려동물 실시간 상태 확인은 물론, 식사와 놀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집에 있는 반려동물의 상태를 확인하고 보살필 수 있기 때문에,  집을 자주 비우거나 혼자 반려동물과 거주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습니다.

 

맘카를 통해 실시간 촬영 영상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반려동물에게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는데요! 집에 혼자 있는 상황에서도 사랑하는 가족의 목소리를 들으면 안심이 되겠죠?

집 밖에서도 반려동물의 사료를 챙겨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는 시간과 양을 미리 설정해두면 자동으로 급식이 가능하여 바쁜 상황에서도 잊지 않고 반려동물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바퀴가 달린 간식로봇은 다양한 움직임과 소리로 반려동물과 놀아줄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이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U+ 스마트홈 펫케어에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3가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가입한 모든 분들께 슬기로운 펫라이프를 응원하는 어바웃펫 1만원권을 드립니다.

두 번째,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LG A9 청소기, 노즈워크, 펫 간식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세 번째, 유기견들의 건강을 위해 사료가 가입자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선물도 받고, 내 이름으로 유기견들을 위해 기부도 하고! 일석이조의 기회를 지금 함께해보세요!

 

 

 

이번 이벤트는 5/1()~6/30() 기간 동안 U+스마트홈 펫케어에 신규 가입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가입상담 신청]을 눌러 연락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상담사와 통화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가 완료됩니다.

 

 

펫케어에 가입하고 사용 중인 U+휴대폰과 인터넷을 결합하면, 펫플러스전용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펫플러스란 U+휴대폰과 인터넷, 펫케어를 결합,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전용 제휴 상품인데요, 펫플러스 전용 혜택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0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펫플러스에 가입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0원이 추가로 제공되어 총 40,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유의사항도 확인하셔서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과 함께, 펫플러스에 가입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두 배로 받아보세요!

 

 

U+펫케어 가입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우리 아이 운동하는 모습 뽐내면 TV 출연의 기회가! U+tv 스마트홈트 고객 참여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