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G 사용 고객님이라면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교체 지원 혜택’ 놓치지 마세요!

다가오는 6, LG유플러스의 2G 서비스가 종료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정부의 010 번호 통합 정책에 부응하고, 2G를 지원하는 단말기의 단종과 통신장비 노후화, 부품 생산 중단 등의 이유로 2G 서비스의 종료를 결정했는데요. 현재 2G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2G 서비스가 종료된 후에도 불편함 없이 LTE 5G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의 휴대폰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G유플러스 2G 고객님이라면 휴대폰 교체 지원 혜택도 받고, 사은품까지 챙겨가세요! 

 

2G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들이라면 휴대폰 교체 지원 서비스 3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선택 1. 휴대폰 무료+요금할인 24만원

어떤 휴대폰으로 교체할지 막막하신가요? 무료로 교체할 수 있는 모델을 골라보세요. 대상 모델은 갤럭시 갤럭시 A12, 갤럭시 폴더2 2021,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등 입니다. 약정없이 가입할 수 있고, 24개월 동안 1만원의 월 요금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 2. 휴대폰 구매지원(30만원)+월 요금 1만원 할인(24개월)

원하는 휴대폰 모델이 따로 있으신가요? LG유플러스에서는 최대 30만원까지 휴대폰 구매 지원을 제공합니다.  구매 지원 받고 원하는 휴대폰으로 교체해보세요. 24개월간 월 요금 1만원 할인혜택은 덤!

 

선택 3. 월 기본료 70% 할인

세 번째 혜택은 월 기본료 할인 혜택입니다. 24개월간 매월 휴대폰 요금 기본료의 70%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24개월의 약정기간 동안 할인혜택이 유지된다고 하니 통신료 부담이 줄어들겠네요.

 

 

혜택 뿐만 아니라 U+Shop 단독 사은품도 놓치지 말고 함께 받아가세요. 휴대용 공기청정기부터 전자거울, 보조배터리 등 실생활에 필요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6종의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알로 휴대용 미니 공기청정기(AP500)’, ‘제로린트 보풀제거기’, ‘바겐슈타이거 333 주방용 전자저울 1kg’, ‘Chemi 보조배터리 스마트거치대(HIPB-PR5000)’, ‘알로 듀얼 충전 보조배터리 (alloX102)’, ‘라이녹스 UV-C 멀티살균기(RXOU-PS6871A) 와 같이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하시는 휴대폰 모델에 따라 사은품 종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사은품 종류는 가입신청서 작성 선택 화면에서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2G 휴대폰 교체 지원과 관련된 내용 추가로 안내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2G서비스 종료 소식을 듣고 휴대폰 변경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교체 지원 혜택 놓치지 마시고 유플러스 LTE/5G만의 빠른 속도감을 경험해보세요!  

 

교체 지원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역배우 김강훈과 함께하는 신개념 U+AR 드라마 어린왕자, 명작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