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역배우 김강훈과 함께하는 신개념 U+AR 드라마 어린왕자, 명작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드라마를 어떻게 즐기시나요? 드라마를 360도로 돌려보며 내가 원하는 각도, 시점에서 감상할 수 있다면 보는 재미도 두 배가 될 것 같은데요, 5G 시대에 걸맞게 LG유플러스에서 세계 최초로 제작되는 U+AR 드라마를 소개합니다! 드라마를 더욱 생생하게 즐기는 방법과 이벤트까지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두를 위한 동화 <어린왕자>를 세계 최초 AR드라마로!

신개념 AR 드라마,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지는데요! 바로 남녀노소 누구나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세계적인 명작 <어린왕자> 이야기를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동안 책으로만 읽던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를 더욱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로, 27부작으로 명작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입니다.

 

어린왕자 역으로는 아역배우 김강훈이 직접 출연하여 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마우스등 여러 흥행작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명품 배우죠.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인 만큼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AR 드라마 어린왕자는 “U+AR” 앱에서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어린왕자 드라마는 물론 아이돌, 키즈, 스포츠스타,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드는 유플러스의 AR 콘텐츠가 제공되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골라 즐길 수 있습니다.

 

 

AR 드라마 어린왕자는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가 본인의 이야기를 회상하는 장면에서 시작합니다. 조종사와 비행기, 사막의 모래 배경까지 AR로 생생하게 재현되어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소설 속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 일러스트가 입체적으로 재탄생한 모습을 보니 금세 이야기에 푹 빠져들게 되네요!

 

단순히 감상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드라마 장면을 사진이나 움짤, 동영상으로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필터와 스티커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런 효과들을 활용해 직접 어린왕자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AR 드라마 어린왕자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마음에 드는 배경 찾기입니다!

 

후면 카메라로 드라마 뒷배경을 설정할 수 있어, 마음에 드는 배경을 찾아 나만의 드라마를 구성할 수 있는데요. 우주 사막을 배경으로 해놓으니, 어느새 사막에 앉아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바라보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여러분도 나만의 조합을 찾아 최애 장면을 저장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두 번째 방법은 화면 조절입니다.

 

김강훈 배우가 연기한 어린왕자를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바로 화면 조절인데요. 손가락을 이용해 마음에 드는 구도로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두 손가락을 이용하면 확대 또는 시점 이동이 가능하고, 한 손가락을 이용하면 현재 시점에서 마음에 드는 각도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시면 더 입체적으로 드라마를 감상하실 수 있겠죠?

 

 

U+AR 드라마 어린왕자 감상하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가세요!

U+AR 앱에서는 U+ 가입 고객님을 대상으로 시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5 5일부터 5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U+AR 앱에서어린왕자 콘텐츠 1편 이상 끝까지 시청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됩니다.

 

 

파리바게뜨 케이크,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명작 어린왕자이야기를 AR 드라마로 색다르게 즐겨보고, 경품도 받아보세요! 아래 이벤트 유의사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U+AR 앱에서 AR드라마 어린왕자 감상하기!

안드로이드 (앱 메인 이동) ▶ http://bit.ly/3nBjueY

iOS (앱 스토어 이동) https://apple.co/2RcTlqF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 5, <안상현 작가>님과아직 늦지 않은도전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