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Thank U+ 이벤트! U+tv로 유튜브 보기만 해도 경품이 쏟아집니다!

 

유플러스 어디까지 써봤니? 유튜브도 U+tv로 크게 보자!”

 

지난 6 Thank U+이벤트에서는 U+프로야구, U+VR 등 우리의 일상을 더욱 생생하게 해주는 LG유플러스만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더 푸짐하고 강력해진 경품과 함께 돌아온 7 Thank U+ 경품 이벤트! 이번에 소개해드릴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LG유플러스의 서비스는 바로 U+tv입니다!

 

핸드폰으로 작게만 보던 유튜브 화면을 티비 사이즈로 크게 볼 수 있고, 핸드폰으로 보던 그 영상 그대로 이어보기가 가능한 U+tv! U+tv에서 유튜브 시청만 하면 핫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유튜브 어떻게 보고있니? U+tv로 유튜브 시청하면 핫한 경품이 와르르!

 

 

집콕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핸드폰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보는 시간도 많이 늘어나셨을 것 같은데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핸드폰 뿐만 아니라 U+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유튜브를 보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더 많은 분들이 편하고, 크게 유튜브를 시청하실 수 있도록 U+tv로 유튜브를 보면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경품이 어마어마한데요, 180만원 상당의 LG전자 울트라HD 75인치 TV, 100만원 상당의 LG전자 시네빔부터 27인치 모니터 겸 TV로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 룸앤TV 등 여러분의 유튜브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하는 통 큰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더운 날씨를 잠시 잊게 만들 수 있는 설빙 애플망고치즈 빙수 모바일 교환권 200개와 최신 영화 1

을 볼 수 있는 U+tv VOD 1만원 권,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등도 각 1천개씩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모바일 화면으로 작게만 즐기던 유튜브 콘텐츠를 U+tv로 크게 보고, 선물까지 받고 일석 이조의 기회 놓칠 수 없겠죠?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이번 이벤트 자세한 내용 알아볼까요?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중 U+tv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이벤트 대상인데요!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응모하면 되는데요! 개인정보 이용 동의 및 응모자 정보 입력 후 U+tv에서 유튜브를 시청하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벤트는 오늘 7 16일 금요일부터 731일 토요일까지 진행되오니 기간 내 응모, 시청하셔서 U+tv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LG전자 울트라HD TV, 시네빔 등 푸짐한 경품 꼭 받아 가셨으면 좋겠네요.

 

무더운 요즘 날씨처럼 핫한 경품 놓치고 싶지 않다면, 당첨 확률을 높이는 꿀팁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자주, 그리고 오래 U+tv를 통해 유튜브를 시청 하는 것인데요! 이벤트 기간 내 U+tv 유튜브 평균 시청 시간이 길어질 수 있도록 U+tv 를 자주 애용해주세요!

 

 

U+tv에서 유튜브를  즐길 수 있는 방법!

 

 

그렇다면 어떻게 U+tv에서 유튜브를 즐길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아가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채널을 통해 이용하시는 방법인데요! U+tv에서 901채널을 누르면 유튜브 홈으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로 U+tv 리모콘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U+tv 리모콘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고 TV화면 상단의 ‘YouTube’ 탭을 선택하면 유튜브가 실행됩니다.

 

마지막으로 내 폰에서 보던 영상을 그대로 TV에서 보고 싶은 경우에 사용하시면 좋은 방법인데요! U+tv의 유튜브 홈 화면에서 왼쪽 상단 [로그인]을 누르고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하면 폰과 유플러스 티비 유튜브 계정이 연동되어 폰에서 보던 영상을 TV에서 그대로 이어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U+tv에서 유튜브를 이용하는 방법과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벤트와 관련된 유의사항은 아래 사진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일상에 녹아든 유튜브, 없어서는 안 될 유튜브! 716()부터 31()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U+tv를 통해 크게 보시고 더욱 시원해지는 일상과 핫한 경품 받아 가세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2021 상반기결산] 집콕하며 볼 영화 고민된다면? U+tv 인기 영화 VOD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