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아이폰 12 퍼플, 실물 리뷰로 자세히 알아보라!

지난 430, 전 세계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iPhone 12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인 iPhone 12 퍼플이 공개되었기 때문이죠.

 

iPhone 12 퍼플이 공개되면서 iPhone 12는 총 6개의 컬러 라인업을 보유하게 되었는데요! 특히 마니아층이 손꼽아 기다려 온 iPhone 퍼플의 영롱한 보라빛 색감, 실제로 보면 어떨지 직접 만나보았습니다.

 

더불어 iPhone은 유플러스에서구매해야 하는 이유댓글 이벤트도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펙부터 영롱한 색감까지, 언박싱 리얼 후기

iPhone 12 퍼플은 iPhone 12iPhone 12 mini, 총 두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지난해 10월 과 11월에 각각 iPhone 12 iPhone 12 mini가 공개된 지 약 5개월 만의 반가운 소식이었죠. iPhone 126.1, iPhone 12 mini5.4형의 전면 화면 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전 iPhone 11 시리즈의 경우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 모델에는 OLED 디스플레이를, iPhone 11에서는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같은 시리즈 안에서도 디스플레이 차이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iPhone 12 mini부터 iPhone 12 Pro Max까지 어떤 모델을 사용하더라도 동일하게 적용된 전면 화면 OLED 디스플레이 덕분에 2,000,000:1의 명암비로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을 iPhone 12 퍼플 후면부 색감! 화이트, 블랙, 블루, 그린, (Product)RED에 이은 iPhone 12 시리즈의 여섯 번째 컬러입니다.

 

iPhone 11 퍼플과의 비교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iPhone 11 퍼플이 흰색이 많이 섞인 은은한 파스텔 톤의 보라빛이라고 하면 iPhone 12 퍼플은 색이 조금 더 뚜렷하고 라벤더에 가까운 보라빛을 띠고 있다는 게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움직이는 화면으로 자세히 보면, 주변 나뭇잎이나 구름이 투명하게 반사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iPhone 12 스마트폰 글라스에는 세라믹의 강도를 극대화하면서도 투명도를 유지하는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더욱 견고하고 투명해진 마감 뒤에는 이러한 사실이 숨어 있었네요.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촬영 성능을 자랑하는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iPhone 12에서 더 새로워졌습니다. 바로 와이드 카메라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모두에 적용된 야간 모드 덕분입니다. 밝은 환경은 물론, 이제 어두운 환경에서도 피사체의 디테일과 색감을 놓치지 않고 더욱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된 것이죠.

 

 

iPhone 12는 처음으로 5G 가 탑재된 시리즈이기도 하지만,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4 Bionic이 탑재된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1초에 11조 개의 연산을 처리하는 능력 물론, 높은 에너지 효율로 더욱 빠르고 쾌적한 사용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받자! 유플러스 보라 후기 이벤트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iPhone 12 퍼플, 잘 확인하셨나요?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LG유플러스와 함께 하세요! 지금 LG유플러스에서는 iPhone 12 퍼플을 구매한 고객님을 위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보라 후기 이벤트는 5/3()부터 5/31()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이벤트 게시물을 북마크 해주세요. 유플러스에서 iPhone 12 퍼플 (mini 포함)를 구매하고 필수 해시태그, 인증샷과 함께 유플러스에서 구매한 이유를 내 피드에 올리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게시물에 들어가 참여완료 댓글을 달아주면 끝인데요!

 

 

후기 게시물과 참여완료 댓글까지 작성해주신 선착순 6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데요, 게시물에 유플러스에서 구매한 이유를 써주셔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iPhone 12 퍼플도 구매하고, 상품권도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칠 수 없겠죠? 이벤트 참여 시 주의사항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보라 후기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이 외에도 U+Shop에는 iPhone 12 퍼플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iPhone 12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U+Shop만의 특별한 iPhone 구매 혜택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iPhone12 퍼플 출시! ‘아이폰은 LG유플러스에서’, 그 이유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