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12 퍼플 출시! ‘아이폰은 LG유플러스에서’, 그 이유를 알아보자

지난해 10, 5가지 색상의 iPhone12 iPhone12 mini가 출시되었습니다. iPhone12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첨단 듀얼 카메라와 널찍한 전면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많은 애플 덕후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4, iPhone12의 시리즈를 완성할 iPhone12 퍼플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iPhone12 퍼플은 4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사전예약이 진행 후, 4 30일부터 개통이 시작되는데요. 최초로 전 세계 1차 동시 출시가 된 만큼 LG유플러스에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 iPhone12 퍼플을 새롭게 만나보라! #유보라챌린지

iPhone12 퍼플, 나에게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더 가까이서,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유보라챌린지를 준비했습니다. @lguplus_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필터 탭을 터치한 후, 유보라챌린지 필터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iPhone12 퍼플로 셀카를 찍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iPhone12 퍼플을 미리 만나보고 나에게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 필터를 활용해 셀카를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피드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2,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추첨을 통해 3명은 iPhone12 퍼플(256GB), 50명은 49,000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받아 가실 수 있으니, 유보라챌린지로 인생 사진 남기고 통 큰 선물에도 도전해보세요! 이벤트는 4 23일부터 5 16일까지 진행됩니다.

 

 

#2. iPhone12 퍼플 출시, iPhone12 U+Shop에서!

 

영롱한 색깔을 뽐내는 iPhone12 퍼플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고객님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U+Shop에서는 iPhone12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실까요?

 

‘U+Shop만의 보라빛 혜택을 보라

 

423일부터 5 3일까지 U+Shop에서 iPhone12 시리즈를 구매 후, 5 17일까지 개통 유지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Hip’한 보라빛 경품을 제공합니다. 프라엘 풀패키지 PRAL 1V 세트(2), 애플워치6 40mm(8),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0)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듣기만 해도 탐나는 경품이네요!

 

 

추첨이 아닌 선착순 1,000명을 위한 한정 경품도 놓치지 마세요. 250명에게는 Magsafe iPhone 가죽 카드지갑을, 750명에게는 20W USB-C 전원 어댑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무려 1000명이나 받을 수 있는 경품이니 iPhone12 구매 계획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어서 U+Shop으로 가보셔야겠어요!

 

 

#3. U+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어느 통신사에서 iPhone12 퍼플을 구매해야 할지 여전히 고민이 되시나요?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LG유플러스 고객님께만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 3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첫째, 가족, 연인, 친구 간 결합 가능한 'U+투게더' 5G무제한 요금제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은 물론이고 친구, 연인과도 가능한 U+투게더 결합할인, 2명만 결합해도 혜택이 시작되는데요! 모일수록 혜택이 더 커지기 때문에, 4명이 결합하면 5G 프리미어 에센셜 요금제 기준으로 3만원대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빛나는 iPhone12 퍼플을 더욱 마음껏 즐길 수 있겠죠?

 

 

둘째, 휴대폰 파손, 배터리 성능 저하, 심지어 단순 변심에도 원하는 휴대폰으로 교체 가능한 유플러스만의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기쁜 마음으로 구매한 iPhone12 퍼플, 혹시라도 사용하다 파손되거나 고장으로 수리가 필요한 상황이 오면 걱정이 앞설텐데요, 맘대로 폰교체를 이용하신다면 걱정없이 최상급 휴대폰으로 방문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단순 변심으로 다른 모델, 기종을 써보고 싶을 때에도 얼마든지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

 

 

셋째, LG유플러스 고객님이라면 넷플릭스 베이식 무제한! (“5G넷플릭스팩선택 시), 아프리카 TV 퀵뷰 6개월 무료 체험 제공에 더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 멤버십 VIP 등급이라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는 보너스!

 

5G로 더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 iPhone12! 5G 프리미어 에센셜 요금제로 속도는 빠르게, 혜택은 풍성하게 iPhone12 퍼플을 이용해 보세요~ 평소 유튜브, 네이버웹툰, 시리즈 등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신다면 더더욱 놓칠 수 없는 기회랍니다! 아래 이벤트 유의사항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U+Shop의 특별한 iPhone12 퍼플 혜택 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지포스나우로 누구나 다운로드 없이 원클릭 게임 실행!” 505 Games와 함께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로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