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2’ 실물 리뷰! U+투게더로 결합 할인도 챙겨보세요

#1. 갤럭시 A12, 실물 리뷰 및 스펙 확인해보기

갤럭시S, 갤럭시A, 갤럭시J? 요새 스마트폰은 왜 이렇게 종류가 많냐며 결정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LG유플러스가 그런 분들을 위해 꼭 갖춰야 할 기본 기능 및 성능은 모두 갖췄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갤럭시 A12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만나보시죠.

가장 먼저, 올해 2월 초 출시된 갤럭시 A12 165.5mm의 대화면을 자랑합니다. 올해 1월 출시된 갤럭시 S21과 비교해보니 그 크기가 한눈에 보이네요. 화면의 크기가 중요한 분들에게는 너무 반가운 소식이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마련되어 있구요.

 

외관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바로 후면의 사선 처리 마감입니다. 광택 없이 처리되어 지문과 얼룩이 묻지 않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사선의 얇은 무늬는 미끄럼도 동시에 방지해 주는데요. 기기 파손 걱정도 줄어드니 24시간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현대인에겐 딱인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갤럭시 A12에는 카메라 렌즈가 4개인 쿼드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4,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와 이를 보조하는 3개의 광각, 접사, 뎁스 카메라로 일상을 더 생생하게 기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A12로 촬영한 광각 사진
갤럭시 A12로 촬영한 초근접 접사

각각 갤럭시 A12로 촬영한 광각샷과, 초근접 접사인데요. 이 정도의 사진 퀄리티면 어디가서 인생사진을 남기기에도 전혀 부족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 밖에 하루종일 든든한 5000mAh 의 대용량 배터리와 15W 고속 충전, 마이크로SD 슬롯으로 최대 1TB까지 든든한 메모리! 갖출 것은 다 갖춘 갤럭시 A12. 정말 기특하지 않나요?

 

갤럭시 A21의 스펙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아래 표로 정리 해보았으니 함께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U+투게더 요금제로 온 가족 다 같이 할인받자!

여기까지 갤럭시 A12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갤럭시 A’ 시리즈 스마트폰은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으로 인기를끌고 있고, 특히 중장년 층에서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A12 리뷰를 보고 구매욕구가 드시는 분들을 위해! 유플러스를 통해 단말기뿐 아니라 통신비까지 더 경제적인 금액으로 사용하시라고, ‘U+투게더결합 할인을 소개해드립니다.

 

가족 관계는 기본, 친구와 연인 누구나 모이기만 하면 할인되니까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고 사는 대가족도, 다자녀 가구도, 곧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도, 친구끼리도 모두 결합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가 얼마나 할인 받을 수 있는지, 아래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해보시죠!

 

우리 가족 결합할인 어디까지 가능할까? 할인 금액 직접 확인해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속에 실속을 더한 갤럭시 A12과 투게더 결합 할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기회에 집안 어른들께 갤럭시 A12 선물해드리고 ‘U+투게더로 결합하여 온 가족의 통신비까지 아끼는 효자가 되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PEN 노숙페이스] 유플러스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6, 메쉬 모드로 온 집안 WiFi를 빵빵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