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니아를 위한 BIC 페스티벌 2020, 지포스 나우에서 언택트로 즐기세요!

 

 

작년 9, LG유플러스가 앤비디아와 함께 선보인 지포스 나우(GeForce NOW)는 세계 최초의 5G 기반의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입니다. 인기 PC 게임 300여 종을 지원하며 지금도 최신 게임이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는데요. 모바일, PC, TV를 넘나들며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야외 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같은 시기에 게임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지포스나우로 게임을 즐기시는 게임 마니아분들이라면 게임을 직접 즐겨보고 개발자도 만나는 다양한 게임 페스티벌 역시 즐겨 찾으실 텐데요.  2015년부터 부산에서 개최되어 온 글로벌 인디게임 페스티벌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Busan Indie Connect Festival, 이하 BIC Festival 2020)’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아쉽게도 올해는 10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온라인 진행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부스가 무산되어 아쉬움을 느끼는 지포스나우 가입자 분들을 위해 유플러스가 BIC Festival 2020 직행 티켓을 준비했습니다. 언택트임에도 더욱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인디게임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0%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BIC Festival 2020

 

지포스 나우 가입자분들이라면 BIC Festival 2020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BIC Festival 2020에서 소개되는 주요 게임들을 플레이해볼 수 있는데요. 입장권을 구입하신 분들도 주요 전시작을 별도 다운로드 없이 지포스 나우를 통해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기가 오래되거나 느려도 걱정하지 마세요. 클라우드 게임 서버에 마련된 게임을 이용자의 기기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 중에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PC, TV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모인 글로벌 150여 개의 인디게임들과 여러 가지 한정판 PC 게임들을 즐겨보세요! 어드벤처, 롤플레잉, 시뮬레이션, 액션, 스포츠, 대전, 리듬,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고가의 인기 게임부터 갓 출시된 신작들까지 여러분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또한 내가 플레이한 게임의 개발자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BIC Festival 2020에서는 게이머와 개발자가 만나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있을 예정입니다. 게이머들은 평소 궁금했던 개발자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고, 개발자들은 게이머들의 응원과 피드백을 얻을 수 있겠네요!

 

BIC 2015년부터 대상, 디자인, 아트, 오디오, 실험성 등 여러 분야에 대해 매해 수상작을 발표해오고 있는데요. 영광의 수상 작품과 후보에 올랐던 게임들은 올해 페스티벌에서 다시 선보이게 될 예정입니다. Muse Dash, 레플리카,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등 역대 수상작들을 새롭게 만나보세요.

 

매일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BIC Festival 2020

 

 

현재 BIC Festival 2020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당일의 미션을 수행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데일리 미션 이벤트, 에어팟 프로를 드리는 인디게임 리뷰 영상 이벤트, 인스타그램 AR 필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어서 참여 해보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세요!  

 

BIC Festival 2020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모바일tv가 준비한 가을 감성 로맨스 영화 & 드라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