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킹키부츠> is Back! U+AR 감상하면 VIP 초대권을 드려요!


올 여름, 무료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화려한 뮤지컬 공연은 어떠신가요? 2013년도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킹키부츠>헤어스프레이의 대본 작가 하비 포비스 피어스타인, ‘록키호러쇼그리스의 안무 연출가 제리 미첼과 유명 가수 신디 로퍼 등, 브로드웨이 최고 전문가들이 제작에 참여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는 2014년도부터 2년에 한 번씩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올해 여름, 킹키부츠가 네 번째 시즌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폐업 위기였던 구두공장을 운영하던 찰리는 드랙퀸 롤라를 만나 새로운 틈새시장에 도전하게 됩니다. 바로 남성용 하이힐인데요, 기존 여성화는 여장남자의 무게를 견디지 못한다는 큰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여러 도전 끝에 찰리와 롤라는 80cm 길이의 남성용 부츠를 만들어내지만, 두 주인공은 사회 편견을 깨고 부츠를 더욱 널리 알리는 데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킹키부츠>는 두 주인공이 험난한 과정에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뮤지컬이며, 현재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821()부터 111()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찰리 역에는 이석훈배우와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배우가 더블 캐스팅되었으며, ‘강홍석배우와 최재림배우가 롤라 역으로 다시 무대에 오릅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스위니 토드’, ‘ 벤허등의 박은태배우도 롤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여 매우 기대가 되네요




9 17()까지 U+AR 앱으로 킹키부츠 테마를 감상하고 킹키부츠 VIP 초대권 받아 가세요! 중복참여도 가능하며,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야 정상 응모로 인정됩니다. 매일 매일 시청하면 당첨 확률은 더 올라간답니다! 영상 감상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버튼을 클릭하여 참여해주세요!


경품 

킹키부츠 VIP 초대권 2인권 (9명) 


10월 중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제공됩니다.

관람 일자 및 시간이 정해진 초대권으로 변경 불가능한 초대권입니다.


U+AR 앱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LTE, 5G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앱을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직접 공연 관람이 어려워진 요즘, U+AR을 통해 공연을 간접적으로 관람할 수 있겠네요. 지금 바로 킹키부츠 배우의 화려한 뮤지컬 콘텐츠를 감상하시고 킹키부츠 VIP 초대권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U+AR 앱은 아이폰 및 일부 LTE 핸드폰에서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U+추천 포스팅 더보기]


“나는 난 난 음악♪” <모차르트!> 명넘버를 AR로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