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기 위한 낯선 일탈을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 ‘트웬티트웬티’가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트웬티트웬티’는 연플리, 에이틴과 같은 인기 드라마를 제작한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웹드라마(디지털드라마)인데요. JTBC뿐 아니라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등 여러 SNS를 통해 지난 8월 15일부터 방영 중인 트웬티트웬티는 누적 조회수 3,000만 뷰 돌파를 앞둘 정도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김우석, 강유찬, 진호은 등 젊은 배우들의 열연이 주목을 받고 있죠!
팬분들에게 색다르고 디테일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웹드라마 맛집 ‘플레이리스트’와 3D VR 맛집 유플러스가 만나 VR 특별편을 제작했습니다! 이번 VR특별편에서는 천방지축 보현(강유찬)과 조금 눈치는 없지만 사랑스러운 대근이(진호은)가 작업실 소개 영상을 촬영하는데요. 아직 생기지도 않은 팬클럽 회원을 위해서 라네요. 문제는 집주인인 현진이(김우석)가 외출한 사이에 부랴부랴 찍어야 하는데, 이 둘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드라마상에서 나오는 '현진'의 집을 VR를 이용해서 구석구석 볼 수 있는 기회! 유플러스의 최고 VR 기술로 제작된 트웬티트웬티 VR 특별편으로 더 실감 나게 드라마를 감상하세요!
셀카봉으로 촬영하며 신난 보현
U+ 5G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현과 대근이의 작업실 겸 현진의 집을 VR로 즐길 수 있답니다. 드라마를 시청하며 지나쳤던 배경 디테일을 마음껏 감상해보세요. 현진앓이 중이시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죠? U+ 5G 사용자가 아니어도 상심하지 마세요. 집 근처 유플러스 매장의 U+5G 리얼체험존에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VR 기기는 매장에 준비되어 있으니, 현진이가 돌아오기 전에 보현과 대근이 무사히 영상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작업실에서 텐션 오른 보현, 걱정스러운 대근
작업실의 장비를 소개하는 대근
현진이가 사용하는 작곡노트를 발견한 보현
마무리 인사를 위해 즐거워하는 둘
집주인 현진이 문을 여는 소리에 얼어버린 둘
보현 역의 강유찬 배우와 대근 역의 진호은 배우는 VR 드라마 촬영이 생소했음에도 불구하고 금새 적응하고 열연을 보여주었는데요. 덕분에 현장 분위기는 매우 즐겁고 활기찼답니다!
특히 강유찬 배우는 아이돌 그룹 A.C.E의 찬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가수 활동 중 U+VR과 퍼포먼스 촬영을 했던 인연이 있답니다. 두 배우에게 촬영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퍼포먼스 영상을 실제로 보여드렸는데요. 촬영 이후 처음으로 본 VR영상에 놀라움을 드러냈답니다.
위 이미지는 세로 모드 화면이며 VR기기 모드로 감상할 경우, 더욱 생생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U+5G 사용자라면 U+ VR 앱 다운하신 뒤 카테고리 > 스타/아이돌 > 스타데이트 > 트웬티트웬티 썸네일을 누르면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매장에서는 스타데이트 클릭 시 2D 트레일러 영상이 재생되며, 매장 내 체험존의 HMD를 연결하여 감상할 수 있답니다.
드라마가 중반부를 향해가면서, 인물간의 관계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는 ‘트웬티트웬티’, 유플러스 VR로 색다른 재미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U+추천 포스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