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향으로 두 달 가까이 미뤄졌던 2020 프로야구가 사상 최초의 무관중 경기로 개막했습니다. 특히 아직 리그를 재개하지 않은 미국에서는 우리나라 경기를 생중계하고, ‘빠던’, ‘크보등의 단어가 유행하는 등 올 시즌 프로야구가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나 한편으로는 응원석에서 맘껏 소리를 지르며 경기를 즐기던 직관이 참 그리운 요즘입니다. 비록 경기장에 가진 못하지만, 각자의 장소에서 프로야구 중계를 시청하고 맘껏 응원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야구 팬 여러분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LG유플러스가 준비한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을 소개합니다! 지금 U+프로야구 앱에서 2만석 규모의 랜선 야구장에 입장하세요




U+프로야구는 모바일을 통해 국내외 야구 경기를 실시간 중계하는 야구 전용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광고 없이 원하는 시점에 중계를 시청할 수 있어 야구팬들이라면 익히 들어봤을 앱인데요. KBO 5경기 실시간 동시 시청과 포지션별 영상, 주요 장면 다시보기, 경기장 줌인, 홈 밀착 영상 등 직관같은 생생함을 전달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또한 이번 시즌 개막에 맞추어 라이브 채팅과 팀별 득점을 예측하는 게임 '도전 999'가 추가되었습니다.



6 14()까지 참여할 수 있는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은 가상의 야구장 좌석을 직접 선택하고 티켓을 발권할 수 있는 가상의 티켓팅 이벤트입니다.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 응모 방법을 알아볼까요? 선물을 받을 정보를 입력한 뒤,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르면 가상의 야구장 내 원하는 티켓팅 구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구역 내 상세 좌석을 선택해 본인이 응원하는 구단의 색상으로 좌석 색상을 바꾸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방구석 티켓팅을 완료하는 즉시, 자리에 숨겨진 경품(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초코 홈런볼 기프티콘)이 바로 등장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회차 별 2만석 내 무작위 즉석 추첨) 방구석 티켓팅 이벤트는 5/8()부터 6/14()까지 하루 한 번 매일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바로 경품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단별로 응원석의 색상을 늘려가는 묘미가 있겠네요!



이뿐만 아니라 기간 내 티켓팅 이벤트에 가장 많이 참여한 구단의 응모자에게는 ‘LG 그램 노트북’(3)과 구단 공식 유니폼(6)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매일 참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가로 티켓팅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하니, 친구들과 함께 우리팀을 응원할수록 경품 받을 확률 역시 높아지겠네요!



우리팀에 대한 애정을 드립력으로 승화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내 최애 선수 이름으로 삼행시를 남기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댓글에는 치킨 기프티콘도 주어지니, 최애 선수를 향한 애정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삼행시를 지어주세요!


티켓팅 이벤트 참여 후 U+프로야구 앱에서 생중계 영상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12.9인치 256기가 wifi모델, 1), 아이폰SE 2세대(2)를 증정합니다.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과 응원 선수 삼행시 댓글, 시청 이벤트 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두 U+프로야구 앱에서 확인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하고 앱관의 묘미를 즐겨보세요! (U+프로야구 앱은 가입 통신사에 관계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 & 이벤트 자세히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프로야구, ‘방구석 응원최적화 소통 기능 업데이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