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사 최초! 반려인을 위한 펫 전문 매장에 가보니

 

유플러스 고객 중 반려인이라면? 지금 바로 주목해주세요. 44일 토요일! 유플러스가 통신사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펫 전문 매장을 새롭게 오픈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감동분당점이 반려동물 전용 가전 등 다양한 펫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반려동물과 더불어 함께 쉴 수 있는 카페가 있는 매장으로 단장했는데요. 보다 더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펫 전문 매장, 같이 살펴볼까요?

 

고객감동 분당점, 어서오세요! #1미밍코 의류존

 

 

 

새로 오픈한 펫 전문 매장에서는 U+스마트홈 펫케어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펫케어 체험존 뿐만 아니라 미밍코의 의류, 간식, 장난감과 엄선된 펫 가전 제품 등 다양한 펫 관련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펫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밍코(MIMIMKO)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라이스프타일을 지향하는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유플러스 펫 케어 전문 매장에서 미밍코의 다양한 반려동물들의 의류부터 목줄, 쿠션 등의 여러 케어 용품과 간식과 사료 등의 식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반려견 의류부터 반려동물 케어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이라면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네요. LG유플러스 고객이시라면 매장 내 미밍코 제품 15% 할인 혜택도 함께 받아 보실 수 있다니 꼭 방문하셔야겠죠

 

#2 펫케어 및 제휴 가전 체험존

 

 

유플러스 펫케어 전문 매장에는 펫케어 전용 가전 및 각종 제휴 가전 체험존도 마련되어 있어 평소 반려동물을 위한 가전 구매를 고려하던 고객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U+스마트홈 펫케어 기기인 맘카(CCTV), 펫피트니스, 수면등도 체험존에서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는데요. 최근 유플러스에서 통신사 중 최초로 출시한 펫팸족을 위한 펫플러스 가족 결합상품에 관심이 있는데 직접 써보지 못해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매장 방문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집에 딱 맞는 결합상품 찾으세요? 펫플러스 & 시니어플러스 어떠세요?

 

 

 

 

이와 더불어, 체험존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제휴 가전제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부터, 펫 공청온풍기, 드라이룸, 자동급식기 및 자동급수기, 펫 풋클리너, 휘산기(반려견 냄새 제거) 등 펫팸족의 삶의 질을 훨씬 높여줄 수 있는 가전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제휴 가전제품은 매장 내 체험 후 간단하게 QR 코드를 통해 제품 구매도 바로 가능하다니 정말 편리하네요.

 

 

이 밖에도, U+tv 서비스 상품 중 U+tv 프리 태블릿이 배치되어 있어 유플러스만의 IPTV 서비스도 함께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3 미밍코 카페존

 

 

미밍코 카페존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과 반려동물을 위해 마련된 카페인데요. 체험존, 펫 용품샵 등 매장의 다양한 볼거리를 지나 잠시 앉아 반려동물과 함께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평소 반려동물과 함께 카페 방문이 어려워서 속상하셨던 분들이 많을 텐데요. 유플러스 펫케어 전문 매장 내 미밍코 카페 존에서는 카페 내 유니크한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도 하실 수 있고, LG유플러스 고객이시라면 카페 음료 50%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펫케어 전문 매장 런칭 기념 이벤트로 반려견 관련 설문 진행 시 반려동물 목줄 각인 서비스 혹은 미밍코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께서 오셔서 반려견과 추억도 남기시고 다양한 선물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4일 토요일에는 유플러스 펫 전문 매장 오픈 행사 기념으로 반려견 캐리커쳐 및 타로 등 반려동물과 그 가족을 위한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이슈로 연기된 개통령강형욱 훈련사님의 초청 강연과 반려견 정기교육도 향후 진행 예정이니 매장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가족 천만시대라는 말이 이제는 낯설지 않을 만큼, 반려동물은 형제 혹은 자녀 그 이상으로 생각하고 함께 살아가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유플러스에서 준비한 통신사 최초! 반려인들을 위한 펫케어 전문 매장 방문하시고 내 반려동물의 일상에 행복을 더해보세요.

 

[팔로우 이벤트] 펫팸족 필수템은 무엇?! 펫플러스 초성 퀴즈 & 팔로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