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제품 수리비는 왜 이렇게 비쌀까?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저렴하게 할인 받으세요!



오직 U+아이폰 고객에게만 드리는 혜택!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수리비로 고민을 하게 되죠? 긁히고 깨져 성한 데가 없어도 수리비가 아까워 그대로 두신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해주세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 투바에서 4월 1일(수)부터 모든 아이폰 수리비를 할인해드립니다!




U+아이폰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이폰 수리비 할인 혜택의 대상은 바로 U+에서 아이폰/아이패드/애플워치를 개통한 고객 누구나인데요! 제품고장, 파손, 배터리 교체 등 모든 수리비를 횟수, 고장범위 상관없이 무조건 12,000원 할인해드립니다. 게다가 2020년 4월 1일(수)부터 9월 30일(수)까지 6개월이라는 넉넉한 기간 동안 혜택이 제공되니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아이폰 수리비 할인 혜택 이용 방법은?

수리비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고객센터, 멤버스 앱, 그리고 QR코드로 할인 쿠폰을 받아 전국 15개 투바 서비스 센터 방문한 다음 수리 후 할인 쿠폰을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투바 방문이 어렵거나, 근처에 없는 경우에는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A/S대행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이 때에도 수리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니 투바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U+ 고객센터 앱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U+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내 횟수 상관없이 수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은 한 수리당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서비스센터의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 AppleCare+ 가입 고객은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까운 TUVA센터 찾기


실시간 방문 예약 하러가기



 [U+ 추천 포스팅 더보기]

아이폰11 가격 부담된다면? 최대 85만원까지 중고폰 가격 보장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