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에 딱 맞는 결합상품 찾으세요? 펫플러스 & 시니어플러스 어떠세요?


알뜰한 가계부를 위해 모바일과 홈상품을 묶어 구성한 결합상품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다양한 결합상품이 있지만, 가족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패턴에 딱 맞는 결합상품은 정작 적은 게 사실입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펫펨족이라면, 그리고 만 65세 이상의 시니어 가구라면 무언가 더해진’, 혹은 무언가 다른결합상품이 필요하실 텐데요. 우리 집에 딱 맞는 결합상품, 이제 LG유플러스가 준비해드릴게요. 유플러스가 준비한 펫플러스 패키지와 시니어플러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1 이 결합 찬성하개…! 펫펨족에 딱 맞는 결합상품, 펫 플러스




펫 플러스 요금제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족이 U+모바일 + 인터넷 + 스마트홈 펫케어를 결합하면 반려동물 전용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구 결합 상품입니다. 결합 상품에 포함된 스마트홈 펫케어에 관심이 가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외출 중에도 반려동물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는 맘카, 혼자 있는 반려견이 안정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면등, 반려동물이 적정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놀아주는 펫 피트니스가 포함된 스마트홈 패키지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줘 펫펨족 사이에선 이미 필수 반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44,000원 이상 요금제

2.     인터넷: 기가인터넷 500M 이상 요금제

3.     스마트홈 펫케어 패키지 가입

 

3가지 항목을 참쉬운 가족결합으로 결합하면 펫 플러스 결합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중인 U+ 휴대폰, 인터넷, 스마트홈 펫케어 상품도 펫 플러스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터넷, 스마트홈은 ‘참 쉬운 가족 결합’으로 결합해야 합니다.

*펫 플러스 제휴 혜택은 인터넷 요금제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펫 플러스 결합상품에 가입한 분들에게는 정말 실용적인 반려동물 전용 제휴혜택도 주어지는데요.

 

 

첫째,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매달 15,000원 제공합니다. 네이버쇼핑과 오픈마켓에서 유효기간 없이 현금처럼 모든 품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MMS 문자로 고객님께 매월 발송되며, MMS 문자 발송시점으로부터 1개월 내 등록하면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달 15,000원이면 1년에 18만원, 3년이면 54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우리집 멍냥이를 위한 사료, 장난감 등 이젠 매달마다 네이버페이로 아낌없이 구매할 수 있겠네요.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사용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네이버페이 제휴처 확인하기


 

*펫 플러스 가입일로부터 14일 이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15,000원 쿠폰을 문자메시지로 발송해 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바우처는 펫 플러스 결합조건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 정기 발송 됩니다.

 

 

둘째, LG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렌탈) 25%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다 보면 멍냥이의 털이나 집안을 뛰어다니며 발생하는 먼지가 걱정이실 텐데요.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에 필터교체부터 클리닝 서비스까지 모두 제공해 드리는 추가 혜택입니다. 이는 온오프라인 최저가 혜택으로, 30평형 기준 공기청정기를 3년 사용 시 정상 가격보다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체주기에 맞춰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드리고, 정기적으로 내부 청소, 센서점검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니, 안심하고 탈취와 공기정화로 활용하면 되겠네요. , LG전자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월 10,000원에서 23,000원까지 추가 할인이 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할인쿠폰에는 고객마다 고유한 프로모션 코드가 기재되어 있으며, 고객당 1회에 한하여 프로모션 코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펫 플러스 가입일로부터 14일 이후 LG전자 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 렌탈 할인 쿠폰을 문자메시지로 발송해 드립니다.



종합해보면 펫 플러스요금제는 통신사 중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며 휴대폰, 인터넷, 펫케어 제품을 결합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입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1인 가구도 가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타사와는 비교 불가한 특별한 결합 요금제, 펫팸족을 위한 필수 결합상품이 되겠네요! 더 자세한 정보는 하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펫 플러스 더 알아보기


#2 필요한 항목만 알차게 모은 시니어 플러스


시니어 플러스 패키지는 만 65세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모여서 유플러스 모바일과 인터넷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입니다. 65세 이상 「모바일 + 와이파이(인터넷) 」 결합 시, 국내 최저가 요금제로, 시니어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이 모바일과 인터넷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1.     휴대폰: 시니어 요금제에 최소 1개 이상 가입

2.     와이파이: 100M 속도

 

2가지 항목을 참쉬운 가족결합으로 결합하면 시니어 패키지 결합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와이파이(인터넷)은 신규/재가입인 경우에만 시니어 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터넷을 참쉬운 가족 결합으로 결합해야 합니다.

*인터넷은 3년 약정으로 가입해야 펫 플러스 결합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시니어 플러스 : 와이파이100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와이파이100  서비스 타사 비교

비교 

U+ 

케이블사 

S사 

H사 

D사 

 월정액

15,600원 

22,000원 

18,000원 

12,100원 


*이용 요금은 부가세 포함된 금액입니다.



시니어 플러스 결합상품에 가입한 분들에게는 와이파이 요금에 월 3,1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는 다른 인터넷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100M 와이파이 중 최저가 혜택입니다. 또한, IPTV를 추가하면 UHD2 셋톱박스 임대료를 반값인 2,2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 쉬운 가족 결합된 인터넷 전체 회선 중 인터넷 1회선만 시니어 플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대상이 아닌 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시니어 플러스 및 참 쉬운 가족 결합 해지, 휴대폰 및 인터넷 일시정지 등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해당 일부터 와이파이 추가 할인 혜택은 자동 종료됩니다. 별도의 할인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니어 플러스 결합상품 더 알아보기

 


펫펨족부터 시니어가구까지, 우리 가족이 필요한 혜택만을 쏙 뽑아 구성한 유플러스의 결합상품과 함께 알뜰한 가계부를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넷플릭스 화제작 <킹덤> 시즌2 드디어 공개! 3개월 무제한으로 보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