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BS 일타강사 인강,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듣고 싶다면?



새학기의 시작을 맞아 청소년 여러분이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인가요? 새 친구 사귀기, 새 가방 구매하기 등도 떠오르지만, 성적 향상 역시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많은 학생분들이 성적향상을 위해 공부에 필요한 EBS 인강을 찾아보곤 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들어야 할 인강은 많은데, 내가 사용하는 요금제로는 데이터가 부족해 원하는 환경에서 인강 듣기 어려웠던 분들이 많았을텐데요. 그런 여러분의 성적 걱정 그리고 데이터 걱정을 한번에 해결해줄 유플러스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무제한 전용데이터로 언제 어디서나 열공 가능!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서비스를 이용하면 EBS 전용데이터로 매일 2GB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소진 후도 인강 시청에 무리가 없는 최대 속도 3Mbps으로 무제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능 연계되는 EBS 인강을 언제 어디서든 무제한으로 봐도 6,600(부가세 포함)이므로 가격도 알뜰합니다.



#2 //고 교과과정을 아우르는 고품질 EBS 강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서비스가 제공하는 EBS 전용데이터로 EBS 대표 3종 서비스 : EBSi 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 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하는 스마트폰/태블릿PC3종 서비스 App을 다운받아 이용하거나, 모바일 웹사이트 (EBSi고교강의, EBS 중학: https://m.ebsi.co.kr, EBSMath: https://m.ebsmath.co.kr)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대표 서비스 중 EBSi 고교강의는 고등학교 1~3학년 교과과정은 물론, 대학입시에 필요한 논술 등도 제공하는 고교 전문 EBS서비스입니다. 수능연계 70%를 자랑하는 EBS 교재 mp3 파일도, 문항별 강의도 담고 있어 수능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EBS중학+는 중학교 1~3학년 교과과정, 예비고1 과정까지 갖춘 중등 전문 EBS서비스입니다. 단순히 강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수강중인 강좌를 꾸준히 들을 수 있는 <학습플래너> 기능을 지원해, 스스로 공부습관을 기르는 데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EBSMath는 초등학교3~6학년, 중학교1~3학년을 위한 수학 집중 EBS서비스입니다. 10분 내외의 짧은 인터넷강의 뿐 아니라, 웹툰, 애니메이션으로도 수학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중,고교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고등학생의 학업 성취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유플러스가 함께 뜻을 모아 할인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유플러스에서 기초생활수급자(생계/의료/주거/교육) 혹은 차상위계층 복지할인을 받고 계신 고등학생(한국나이 14~19)라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어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서비스를 고등학교를 마칠 때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한국 나이로 20세가 되는 11일에 자동만기됩니다.

 

만약 한국나이가 14~19세가 아니지만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중・고등학생인 경우에도 별도 추가서류를 제출한다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이나 유플러스 고객센터(114)에 문의해주세요!

 

새학기 성적이 고민인 학생이라면, 데이터 때문에 장소를 얽매여 공부했던 학생이라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으로 마음껏 공부하고, 유플러스와 함께 꼭 성적 향상의 목표를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신청하러 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수능 끝 자유 시작! 수험생을 위한 아이폰11 구매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