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유료 가입자 200만 명을 돌파하며, 단연 압도적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꼽히는 넷플릭스, 여러분은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넷플릭스는 광고를 시청하지 않고, 월 정액제로, 무제한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킹덤2, 나 홀로 그대,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등 우리나라를 타깃으로 한 매력적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내세워,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직 넷플릭스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언제 어떤 방법으로 저렴하게 가입하고 즐길 수 있을까 고민이 될 텐데요. 이제 더욱 크게 보고, 쉽게 사용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프리미엄 넷플릭스 UHD 요금제’를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넷플릭스 UHD 요금제는 U+tv의 프리미엄 요금제와 UHD 화질의 넷플릭스 서비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월 28,800원, 3년 약정/인터넷결합 시) 요금제 혜택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째, U+tv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지원하는 U+tv의 223개 채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객 선호 채널 + 프리미엄, 해외 채널)

둘째, 매월 업데이트되는 최신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VIP 전용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셋째, UHD 화질의 넷플릭스 콘텐츠를 U+tv를 포함하여 4대 기기로 동시 접속해 즐길 수 있습니다.


U+tv 속으로 넷플릭스가 들어온 덕분에 지하철에서는 핸드폰으로, 집에서는 U+tv로 더 큰 화면으로 더 쉽게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겠네요!



U+tv 리모콘의 중앙에 위치한 넷플릭스 버튼만 누르면, 넷플릭스 홈 화면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때 홈 화면에 넷플릭스 요금이 LG Uplus 서비스에 통합되었음을 알리는 문구가 뜨는데요. 프리미엄 넷플릭스 HD/UHD 두 요금제 중 선택하면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 IPTV 서비스 중 셋탑박스를 통해 직접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유플러스가 유일하다는 점! 꼭 참고하세요.


※ NETFLIX 전용 버튼이 있는 리모컨은 2018년 11월 16일(금) 이후, 셋톱박스 UHD 2 이상으로 신규 가입한 경우에만 받을 수 있습니다. 홈액세서리몰 www.homeaccessorymall.com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부가세 포함 2만원에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U+tv를 만나 더욱 크게, 쉽게,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프리미엄 넷플릭스 UHD 요금제’로 압도적인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U+tv 프리미엄 넷플릭스 UHD 요금제 신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정주행을 부르는 넷플릭스 추천작 무료로 보는 방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