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11 가격 부담된다면? 최대 85만원까지 중고폰 가격 보장되다!


한번 사용하면 쉽게 벗어날 수 없는 아이폰의 매력에 푹 빠진 아이폰 매니아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최근 출시된 아이폰 11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아이폰 매니아분들에게 제격인 <iPhone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클럽>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아이폰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 혹은 매번 새로운 모델로 업그레이드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쉽게 떨어지지 않는 아이폰의 특성 때문에 이후 중고 판매를 생각하는 분들 역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럼 이어지는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최대 62%까지 보상 가능한 LG유플러스 iPhone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클럽



LG유플러스의 iPhone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클럽은 12개월 혹은 24개월 후 사용하던 아이폰을 반납하면 이에 따른 보상 금액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매니아클럽으로 아이폰11프로(64GB)를 구매하신 후 12개월 뒤 사용하던 아이폰11프로를 반납하면 최대 85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는 사실! 12개월 단위의 반납은 통신사 중 오직 LG유플러스가 유일합니다.

게다가 매니아클럽은 가입 후 반납 시점을 선택할 수 있고, 24개월에 50%, 12개월에 최대 62%까지 보장되기 때문에 보상 금액을 고려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는 합리적인 프로그램이죠.


[iPhone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클럽 반납 시점별 할부금 비교]

반납시점

12개월 반납

24개월 반납

정상가

138만원 가정시

138만원 가정시

중고폰 보상금액

85.2만원 (62%)

68.7만원 (50%)

납부해야 할 기기값

52.2만원

68.7만원

월 할부금

32,400

*월 할부금은 할부 수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월 할부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폰11프로 64GB를 정상가로 138만원으로 구매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반납 시점을 12개월 후반납한다면, 138만원의 38% 12개월간 나누어 내는 셈이며, 12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최대 8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위 표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월 할부금은 약 32,400원인데요. iPhone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클럽은 가입 시 자동적으로 48개월 할부로 가입이 되며, 반납 시점에서 남은 할부금과 고객님께서 받을 수 있는 보상 금액의 차를 계산하여 정산이 된답니다!

iPhone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클럽이 솔깃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자세히 보러가기



※단, 지원금 약정의 경우 12개월차 반납 시 정책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월 할부금은 할부 수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위 보장 금액은 정상등급의 중고폰을 반납할 때 기준으로 휴대폰 상태에 따라 보장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중고폰 가격보장프로그램 이용요금은 별도이며, U+멤버십 등급과 LTE 요금제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로 이용료 할인 적용 시 무료, 멤버십 잔여포인트 소진 시 이용료 청구됨

※월 할부금은 할부수수료 5.9%가 포함된 금액으로 할부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가입 기간 동안 사용한 휴대폰을 반납하고 LG유플러스의 후속 애플 휴대폰으로 변경하는 조건입니다.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고 계속 이용하는 경우 보상금액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반납 시 잔여할부금은 보상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중고폰 등급 운영 기준

사용하던 아이폰을 반납하실 때 아래 평가항목대로 반납가능 또는 반납불가로 감정을 받게 됩니다. 아래 항목에서 하나라도불가이면 반납 불가한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인서비스센터(*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주소 : locate.apple.com)에서 수리 후 정상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는 반납 가능합니다.



항목

평가항목

조건

휴대폰 정보 확인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 불가 / 분실 또는 도난신고 단말 / 본체 및 베터리, 베터리 커버 일체 분실 / 무단개조 및 사설수리(비 정품부품 수리) 단말기

불가

잠금 설정/초기화

패턴 및 지문(얼굴)잠김 / 계정(아이폰) 잠김 / 타유심제한

불가

침수 점검

침수표지 변색 / 침수 또는 부식

불가

전원 점검

전원 ON, OFF 불가

불가

통화기능 점검

전화 수/발신 불가(USIM 인식 불가 포함)

불가

외관 점검

유리파손(들뜸, 이나감 포함) / 후면 유리 (Rear glass) 파손 / 찍힘 / 메탈프레임 파손 / 심한 기스(생활기스 제외)

불가

화면점검

강화유리 파손 / 줄감, 액상유입, 얼룩, , 변색 / 강잔상

불가

충전 기능 점검

충전 불량 (단자 및 무선충전 불량, 배터리 부품 불량 포함)

불가

입력 기능 점검

, 소리, 전원버튼 / 하단메뉴(터치 및 LED) / 터치 불량

불가

센서 점검

근접센서, / 조도센서 / 홍채인식(얼굴인식포함) / 지문인식 / 자이로스코프(나침반불량)

불가

진동, 벨소리 점검

진동의 세기, /수화 스피커 불량

불가

카메라 기능 점검

카메라 기능 이상(렌즈이상포함) / 렌즈파손

불가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점검

와이파이, 블루투스 미작동

불가

악세서리

펜 분실, 파손

불가

 

※차감 항목이 발견되는 경우 보장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이상 항목이 한 개도 발견되지 않을 경우 정상가의 최대 50% 보장됩니다.

※단, 차감 항목이 발생할 경우 보상은 가능하지만 보장금액에서 일정금액 차감됩니다.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이폰11프로 국내 출시! 3개의 카메라 직접 촬영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