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11프로, 과연 스펙도 프로다울까?

아이폰11 국내 출시일이 10월 25일로 정해졌습니다.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아이폰11프로 주요 스펙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좋을 듯한데요. 아이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 혹은 아이폰11프로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11프로가 ‘프로’라는 그 이름에 전혀 손색이 없는 강력한 아이폰이라고 강조했는데요. 애플이 이토록 자신만만한 이유, 스펙을 통해 살펴볼까요?


아이폰11 상세 스펙 대공개

1. 세련된 외관과 다양한 컬러

 

아이폰11프로는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컬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미드나이트 그린,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총 4가지로 선보입니다. 아이폰의 대표적인 컬러들과 새로운 미드나이트 그린 컬러로 오래 써도 질리지 않을 듯이 매력적입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죠.


 

아이폰 11은 앞뒤 모두 단단한 글래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튼튼하고 견고한 바디로 그립감이 훨씬 좋아졌네요. 특히 프리미엄 무광 마감의 후면과 광택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까지 더해져 매끈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Super Retina XDR 5.8형을 탑재하여 넓고 선명한 화면이 특징입니다. 이 디스플레이의 장점은 자연조명에서도 밝기가 적당히 유지되고, 지나치게 밝거나 지나치게 어두운 장소 등을 가리지 않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죠. HDR 동영상을 감상하기에 제격입니다.


2. 전에 없던 카메라 퀄리티

 

1) 아이폰 최초의 트리플 카메라

일반 아이폰11과 외관상으로 보이는 가장 큰 차이는 아무래도 카메라인데요. 프로 카메라는 총 세 가지의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의 매력으로 아이폰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세 가지의 카메라는 가히 혁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와이드 카메라

망원 카메라

13mm 초점 거리

26mm 초점 거리

52mm 초점 거리

ƒ/2.4 조리개

ƒ/1.8 조리개

더 커진 ƒ/2.0 조리개

5(Five-element) 렌즈

6(Six-element) 렌즈

6(Six-element) 렌즈

120° 시야각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OIS)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OIS)

4배 더 넓은 장면 포착

100% Focus Pixels

2배 광학 줌

12MP 센서

새로운 12MP 센서

12MP 센서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와이드 카메라는 아이폰11과 동일하며, 망원 카메라는 아이폰11프로에만 탑재되어있습니다. 망원 렌즈는 먼 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 혹은 기다렸던 스포츠 경기, 또는 야생 동물을 촬영하러 갈 때 멀리서도 확대해 찍을 수 있는 렌즈입니다. 이처럼 실생활에서나 특별한 경우 모두에 활용도가 높은 카메라입니다.

 

2) 이전 버전의 아쉬운 점을 보완한 야간모드

그동안 아이폰의 야간 촬영을 아쉬워했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 아이폰으로 낮과 밤 가리지 않고 최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데요. 약점을 보완한 야간모드를 통해 극단적인 저조도 환경에서도 고퀄리티의 사진을 포착할 수 있답니다. 이제 노이즈 없는 깨끗한 화질의 밤 사진을 즐겨보세요!

3) 아이폰 사상 최고 퀄리티의 동영상 촬영과 편집 도구

이제 아이폰11프로 카메라로 사실적이면서 부드러운 움직임을 동영상에 담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프로세싱 과정으로 4K동영상을 초당 60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기 때문이죠. 동영상 흔들림 보정까지 적용되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분들이나 일상 촬영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합니다. 


더불어 4배나 더 넓은 장면을 담을 수 있고, 편리한 편집 도구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로운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창작의 진정한 자유, 아이폰11프로로 느껴보세요!

 

3. 막강한 배터리 

업그레이드된 아이폰11 프로, 한 번 손에 잡으면 쉽게 놓지 못할 정도로 매력적인데요. 한 번의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배터리가 중요하겠죠. 아이폰11프로는 최대 1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18시간은 일반적인 사용이 아니라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시간이라는 점!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기존 스마트폰의 경우 동영상 시청을 시작하면 배터리가 빨리 소진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아이폰11프로와 함께하신다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게 된답니다. 더불어 급속 충전 어댑터도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아이폰 프로는 64GB, 256GB, 512GB 총 3가지 중에서 용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 걱정 없이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지금까지 아이폰11프로 상세 스펙에 대해 살펴보셨습니다.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LG유플러스의 사전 예약 혜택을 누려보세요. 오직 출시 전에만 느낄 수 있는 한정 혜택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솔깃한 혜택으로 준비했답니다. 


LG유플러스 아이폰11 구매 혜택은?

 


1. 아이폰 업그레이드를 위한 유플러스의 매니아클럽

‘1년 뒤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 텐데… 기다릴까? 이번 모델을 구매할까?’ 애플 매니아 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봤을 고민일텐데요. 오랫동안 아이폰을 사용해온, 그리고 앞으로도 아이폰을 사용할 애플 매니아 분들을 위해 매니아클럽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사용하던 아이폰을 반납하면 최대 85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유플러스는 통신사 중 유일하게 12개월 뒤 반납이 가능합니다! 매니아클럽 가입 후 반납 시점을 선택할 수 있고, 24개월에 50%, 12개월에 최대 62%까지 보장되는 현존하는 프로그램 중 최대 혜택의 프로그램 입니다.


만약 아이폰11프로 64GB 정상가 138만원으로 가정해본다면, 정상가의 38%만 12개월간 나누어 내고, 12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됩니다. 매니아클럽이 솔깃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단, 지원금 약정의 경우 12개월차 반납 시 정책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LG유플러스 혜택 자세하게 보러 가기


 


2. 애플매니아를 위한 프리미엄 요금제, “U+만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105”

아이폰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이제 요금제를 결정하셔야겠죠. LG유플러스에는 속도 용량 걱정 없이 마음껏 데이터를 쓸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가 있는데요. 아이폰 출시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요금제에서 콘텐츠와 공유 데이터 혜택은 늘리고, 분실/파손 부담을 줄였습니다. 

 

새로운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105’ 요금제는 월정액 10만5천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더불어 스마트폰 보험 및 태블릿/워치와 같은 디바이스 보험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죠.


더불어 애플 앱스토어 청구할인 프로모션으로 월 5,500원 요금제 할인을 무려 3개월간 받을 수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105를 사용하시면 영화와 음악, VOD를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기본월정액), 지니뮤직, 영화월정액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이죠. 게다가 태블릿/워치와 같은 세컨드 디바이스 요금이 무료라는 사실! 아이패드 혹은 애플워치를 함께 사용하신다면 이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앞서 말씀드린 애플 매니아 클럽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어 더욱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죠. (※멤버십 포인트로 이용료 할인 적용 시 무료, 멤버십 잔여포인트 소진 시 이용료 청구됨)


아이폰11로 시작하는 새로운 라이프, 속도 용량 걱정 데이터 105와 함께하세요!

※애플 분실/파손 보험료 할인 및 애플 앱스토어 청구할인 프로모션은 2020년 1월 31일까지 가입자에 한해 제공합니다. (단, 애플 앱스토어 청구할인 프로모션은 11월 결제 분부터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아이폰11프로 스펙과 구매 혜택을 살펴보셨습니다. 아이폰11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망설이지 말고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보세요! 지금 딱, 이 시기에만 가능한 혜택이 가득하답니다. 


아이폰 11 사전 예약하러 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이폰11, 출시 전에 미리미리 준비하자! 아이폰과 찰떡인 통신사는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