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개 펫 라이프의 묘미, U+스마트홈 펫케어

 

'펫팸(pet+family)족'들에게 있어 반려동물은 그저 집에서 기르는 ‘동물’이 아닌, 인생을 함께 살아가는 ‘반려자’ 이자 소중한 ‘가족 구성원’이죠. 하지만 아무리 가족이라 할 지라도 결국 사람은 아니기에 반려동물이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은 많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펫팸족들은 외출을 해서도 우리 반려동물이 밥은 잘 먹고 있는지, 혼자서 외로워하지는 않는지 하루 종일 걱정이 끊이질 않습니다.

 

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걱정에 집 밖으로 나서는 발걸음이 무거운 펫팸족들을 위해 U+스마트홈 펫케어를 출시하였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강아지와 고양이 같은 반려동물의 모습을 확인하며 마치 함께 있는 것처럼 보듬어줄 수 있고, 그들의 건강과 안전까지 지켜줄 수 있는 U+스마트홈 펫케어를 소개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반려동물 전용 UI로 24시간 실시간 케어

 

반려동물에게 분리 불안이 있으면 주인이 집을 비웠을 때 밥을 안 먹거나 배변 장소가 아닌 곳에서 볼일을 보기도 하고, 크게 짖거나 하울링을 하기도 하죠. 하지만 반려동물의 이런 모습들을 직접 보지 않고서는 밖에 있는 주인들이 알기란 어렵기 때문에, 최근 들어 반려동물용 CCTV를 집에 들이는 펫팸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U+스마트홈 펫케어 패키지의 맘카 또한 이러한 펫팸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집 밖에서도 반려동물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관찰하고 안전하게 돌봐줄 수 있는 가정용 CCTV입니다.

 

 

 

360도 파노라마 촬영 및 2배 줌, 반려동물이 주로 머무르는 장소 즐겨찾기 기능들을 통해 우리 댕댕이, 냥냥이의 위치를 놓치지 않고 살펴볼 수 있고, 영역 설정 기능으로 화장실이나 밥그릇이 있는 장소 등을 미리 지정해 놓으면 움직임 감지를 통해 몇 번이나 드나들었는지를 분석해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알림 기능을 활용하면 반려동물이 짖거나 미리 설정해 놓은 위험지역에 갈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고, 대화하기 기능을 통해 내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로 하여금 위험을 방지하고,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혼자 있는 반려동물 IoT 기술로 더욱 안전하게 돌봐주기

 

 

수면등을 이용하면 분리불안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불안감을 줄여 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수면등의 은은한 조명을 켜주고, 안정감을 주는 음악도 들려줄 수 있습니다. 수면등은 펫케어 패키지 선택 시 스위치, 멀티탭, AI리모컨 등 다른 IoT 기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의 다양한 IoT 기기들을 활용하면 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더욱 쾌적하고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습니다. 플러그나 멀티탭을 이용해 반려동물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전자제품의 전원을 끌 수 있고, 외부 날씨에 의해 실내 공기가 너무 덥거나 추울 때 플러그, 멀티탭에 연결된 선풍기나 온열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주위가 어두워졌을 때에는 스위치를 이용해 실내조명을 켜 줄 수 있고, 반려동물이 심심해할 때 AI리모컨과 연결되어 있는 TV를 틀어 줄 수도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IoT 기기들을 활용해 홀로 외롭게 주인을 기다리는 반려동물에게 상황에 맞는 다양한 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특별한 친구 펫 피트니스 로봇

 

 

펫 피트니스 로봇을 이용해 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과 놀아주거나 운동을 시킬 수 있습니다. 펫 피트니스 로봇에는 간식 토출 기능과 다양한 사운드 출력 기능이 있어 간식 냄새와 음향으로 반려동물을 자극하고 스마트폰 앱으로 로봇을 조종해 반려동물과 놀아주며 간식을 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직접 조종이 어렵다면 스케줄 관리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 반려동물의 성향과 상황을 고려하여 놀이 시간과 간식 횟수를 설정하면, 원하는 시간에 펫 피트니스가 자율주행을 하며 반려동물과 놀아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앱에서 활동량 확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운동 계획도 세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 파트너 혜택 제공

 

 

 

U+스마트홈 펫케어에 가입하시면 DB손해보험사를 통한 반려동물 전용 보험 무료가입(배상책임 최대 500만 원/사망위로금 10만 원)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무료촬영(포토블루 스튜디오, 18만 원 상당), 몰리스 펫샵 호텔 연 2회(3년 간 제공, 18만 원 상당) 무료 숙박, 펫시터 서비스 2만 원 할인쿠폰 2매(도그메이트) 등 총 4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 숙소 예약 10% 할인(여기어때), 반려동물 전용 기기 최대 40% 할인, 반려동물 쇼핑몰(올라펫/퍼비)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0% 당첨되는 U+스마트홈 펫케어 출시 기념 이벤트

 

현재 유플러스 브랜드 체험 사이트에서는 U+스마트홈 펫케어 출시를 기념하여 1년 치 반려동물 사진 인화권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사진 인화권 외에도 그랜드 머큐어 호텔 숙박권, 펫 피트니스, MINI DISH, 잇추 간식 껌 등 다양한 선물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꼭 참여해 보세요.

 

U+스마트홈 펫케어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반려동물의 상태를 분석하고 관찰하는 360도 '맘카'와 편안한 조명과 음악을 제공하는 '수면등', 놀아주며 간식도 챙겨주는 '펫피트니스'까지!

훈련사 강형욱이 전하는 U+스마트홈 펫케어의 핵심 기능을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반려인이라면 주목! 우리집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

(with U+스마트홈 반려동물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