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능 끝 자유 시작! 수험생을 위한 아이폰11 구매 가이드



오늘 하루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후련한 감정과 함께 그 동안 꿈꿨던 버킷리스트를 실현할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 스마트폰도 새로 바꿔야겠죠! LG유플러스가 아이폰11 구매를 고려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위한 구매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1. 아이폰 매니아 클럽으로 얼마까지 보상받을 수 있을까?

 

이번에 새로 나온 아이폰 11은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 매니아 클럽을 활용해 구매하면 제일 저렴합니다! 애플 매니아 클럽은 가입 후 사용하던 아이폰을 2년 후에 반납하면, 정상가의 반값을 돌려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애플 신제품이 출시할 때마다 구매를 고려했던 아이폰 매니아라면 매력적인 혜택이라 할 수 있는데요.



1년 뒤에 나올 신규 아이폰으로 바로 갈아탈 계획이 있다면? 아이폰 11 프로 64GB를 정상가 138만 원으로 구매 후 1년 뒤 반납한다면, 반값에 12%를 더해서 무려 정상가의 62%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중 12개월 뒤 반납이 가능한 곳은 오직 유플러스라는 점!

 

*단, 지원금 약정의 경우 12개월차 반납 시 정책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2. (속닥속닥) 부모님을 설득하는 꿀팁 방출 with 대명U라이프클럽


사진 출처 :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부모님께서 스마트폰을 선물해주시길 마음이 슬쩍 들었다면? LG유플러스에는 이런 프로그램도 있다고 부모님께 살짝 귀띔을 해보세요. 대명U라이프클럽이란 통신요금 할인이 지원되는 저축형 적금상품인데요. 부모님께서 이 상품에 가입하시면 통신비가 매월 6만원씩 할인됩니다. (대명 2구좌 가입 시) 매달 78,000원씩 총 110회 저축하면 부모님은 858만 원을 나중에 환급받을 수 있고, 여러분의 통신비도 매월 6만 원씩 2년 동안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죠! 여러분을 위해 목돈 마련을 계획하고 계신 부모님이라면 고려해볼 혜택이겠네요.

 

※ 대명U라이프클럽은 만기 후 환급 시 재테크 효과는 있으나 ‘적금 또는 보험 상품’이 아닙니다.



3.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로 온 가족 무제한처럼!

 



기기만큼 중요한 데이터 요금제! LG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88,000, 부가세 포함)를 사용하면 온 가족이 데이터를 무제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간 데이터 주고받기를 최대 40GB까지 무제한으로 주고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애플워치 등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도 2회선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아이패드나 애플워치를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요금을 더욱 절약할 수 있겠네요!

 

프리미엄 콘텐츠도 유플러스에선 무료라는 사실! 지니뮤직 앱과 U+모바일TV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없이 유튜브를 즐길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도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88 요금제로 아이폰 11을 더욱 알차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폰11 프로 구매하러 가기



아이폰11 구매혜택 이외에도,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수험생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1. 전자랜드 U+특가몰, 전자제품 역대급 할인 개시!



대학 입학을 앞두고, 노트북, 태블릿 등 전자제품 구매 계획을 세운 수험생분들 많으실텐데요. 전자랜드 U+특가몰에서 전자제품을 구매하면 기존 통신요금의 할인액의 2배 할인을 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12일부터 1231일까지 진행중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수험생 특가 기획전과, 최대 5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1211|까지)도 진행중이니, 가입하고 구매 제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무한으로 즐기는 VOD 라이프, 모바일tv VOD 쿠폰 지급



1111일부터 1231일까지 5G 75요금제 이상, LTE 69 요금제 이상 가입하는 2000년생~2002년생 고객 중 프로모션 부가서비스에 가입한 분들께 모바일tv VOD 3만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2020115일에 쿠폰 형식으로 제공되며, 아이폰은 VOD 쿠폰 사용이 불가능해 TV 포인트 30,000p로 지급 되는 점 참고하세요!




3. 지포스나우 스팀월렛 쿠폰도 챙겨드려요!



모바일tv VOD 쿠폰과 동일한 조건으로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또 하나의 혜택,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게임 서비스인 지포스나우의 스팀월렛 2만원 쿠폰도 챙겨드립니다. 스팀 월렛은 게임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금액 충전 서비스라 할 수 있는데요. 대학 입학 전 푹쉬면서 게임도 즐기고 싶다면 이 혜택도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11/11~11/30 가입 고객 : 12/4 발송

12/1~12/15 가입 고객 : 12/18 발송

12/16~12/31 가입 고객 : 1/3 발송




대학 입학 전 마지막 관문으로 면접 준비에 돌입했다면? U+VR 앱에서 지원하는 면접의 신을 활용해보세요. 면접의 신은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는 VR모의면접 콘텐츠인데요.





앱을 실행한 후, VR 기기를 착용하면 실제 면접관이 참여한 가상 면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면접자로서 시선 처리, 답변 속도 등에 대한 구체적인 피드백도 받을 수 있어, 실제 면접을 앞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문이과, 기업, 직군 등 준비하는 면접에 맞게 맞춤 인터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면접이 끝나면, 나의 시선처리와 평균 답변 길이를 통계수치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목소리 크기와 답변 속도의 정도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기존 면접에선 받을 수 없는 생생한 피드백도 확인이 가능하겠네요.





2000년생 ~ 2002년 출생자라면 취업의 신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하고 5G 프리미엄 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1114()부터 1130()까지 LG유플러스 매장의 5G 리얼체험존에서 면접의 신 콘텐츠를 체험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갤럭시 노트10 5G부터 V50 ThinQ까지 5G 프리미엄 폰을 면접을 앞둔 여러분께 드릴 예정이니 어서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당첨자는 129() 개별 연락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이폰11프로 국내 출시! 3개의 카메라 직접 촬영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