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년 이상 고객께 드리는 더욱 큰 혜택!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은?


올 한해, 일상을 바꾸는 5G로 여러분께 다가간 LG유플러스, 여러분은 일상 속에서 어떻게 유플러스와 만나고 계신가요? 특히 3G와 LTE 이동통신부터 유플러스와 함께한 장기고객 분들은 고객분들의 모바일라이프에 맞게 변화해온 유플러스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오랫동안 경험하고 계신데요. 

함께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유플러스가 준비한 혜택! 유플러스를 2년 이상 이용 중인 장기 가입고객에게 드리는 ‘U+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을 소개합니다. 함께해주신 고객분들의 마음에 보답하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알아볼까요?


1. 데이터 2배 쿠폰 최대 7매!



2년 이상 사용하신 장기고객 중 기본 제공 데이터가 있는 LTE 요금제 이용고객 분들께 데이터 2배 쿠폰을 드립니다. 이용 중인 LTE 요금제의 월 기본제공 데이터만큼 쿠폰으로 추가로 드리는 혜택인데요. 2년 이상 고객에겐 5장, 3년 이상 고객에겐 6장, 4년 이상 고객분들께는 7장을 발급해드립니다. 쿠폰은 발급 기준을 충족한 다음 날 발송 되며, 4년 이상 이용한 경우 매년마다 7장의 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쿠폰은 한 달에 한 장씩 사용이 가능한데요. 발급된 쿠폰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유플러스 데이터충전소 앱을 통해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함께한 만큼 더욱 풍족한 모바일 라이프로 돌려드리는 데이터 2배 쿠폰, 꼭 놓치지 마세요!


*변경된 발급 쿠폰 수는 2017년 11월 3일자 데이터 2배 쿠폰 신규 발급대상 고객부터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데이터충전소 앱 설치하러 가기(iOS)

유플러스 데이터충전소 앱 설치하러 가기(Android)


2. 7년 이상 고객님이라면 한 등급 업그레이드!



다양한 제휴사 할인을 자랑하는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도 업그레이드해드립니다. 가입일 기준으로 사용기간이7년을 넘은 고객분들을 기존 정기 등급에서 한 등급씩 높여드리는 혜택인데요. 매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자격조건이 충족되는 고객분들의 등급을 올려드립니다. 멤버십 등급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신 멤버십 기준 : 2019년 1월 1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가입 고객


연간 납부액

20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40만원 이상

15만원 이상

멤버십 등급

VVIP+

(‘20년 신설 예정)

VIP+

다이아몬드+

골드+

일반+

연간 제공 포인트

무제한 (‘20 1 1일부터 적용)

 

구 멤버십 기준 : 2018년 12월 31일까지 멤버십 서비스 가입 고객


요금제 월 정액

74,800원 이상

65,890원 이상

54,890원 이상

43,890원 이상

21,890원 이상

10,890원 이상

멤버십 등급

VVIP

VIP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일반

연간 제공 포인트

무제한 (‘20 1 1일부터 적용)



*유플러스 이용기간과 멤버십 등급에 따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연간 제공 포인트는 등급 별로 상이하나, 2020년 1월 1일 등급 상관없이 전 등급 포인트 무제한 입니다. 단, 제휴사별 횟수 및 할인 한도 제한은 지속 존재함



유플러스 멤버십 더 알아보기



3. U+가족무한사랑 최대 22,000원 할인


특히 장기고객 분들 중에는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가족들과 함께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족결합상품인 U+가족무한사랑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께 추가 할인 혜택도 드립니다. 결합된 가족분들의 휴대폰 사용 기간이 15년 이상 ~ 30년 미만인 경우, 월 11,000원 요금을 할인해드리고, 30년 이상인 경우, 월 22,000원의 요금을 할인해드립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


이 경우 결합한 가족 수에 맞게 같은 금액으로 할인을 받거나, 가족 중 1명이 대표로 할인을 받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U+가족무한사랑에 가입하면 추가 데이터 1GB도 제공되니 (4회선 결합 기준), 앞으로 유플러스 가족결합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결합상품도 꼭 고려해보세요!

*일시정지를 하는 경우 사용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사용기간이 초기화됩니다.


오랫동안 유플러스와 함께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유플러스가 준비한 장기고객혜택, 앞으로도 유플러스와 함께하시면서 일상을 바꾸는 5G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