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사장님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LG유플러스가 신한카드와 함께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통신비 걱정을 통으로 덜어드리는,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를 출시했습니다. 국내 최대 할인폭으로 통신료를 최대 5만원 할인해드리는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의 혜택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1 통신사 제휴카드 중 최대! 통신료 최대 5만원 할인해드려요

 

사장님 통할인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250만원 이상일 경우, 매달 42,000원의 통신비를 할인해드립니다. 여기에 추가 프로모션으로 2020430일까지,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매달 8,000원을 추가 할인해드립니다. , 50,000원의 통신비 할인이 가능해지는 셈인데요. 다른 제휴카드가 3만원대 할인을 제공하는 것에 비해 압도적인 할인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매달 5만원씩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2년이면 총 120만원가량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 전월 실적이 7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10,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이 채워지면, 통신요금에서 매월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추가 할인 금액 (8,000)은 결제일 기준으로 2일 후 결제계좌로 환급되는 방식으로 할인됩니다.

* 통신비 할인은 24개월차까지 적용되며, 25개월부터는 6,000원이 할인됩니다.

 

#2 무이자할부 이용실적도 특별하게 챙겨드려요

 

기존의 다른 제휴카드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무이자할부 결제 건은 이용실적에서 제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장님들은 지출 관리를 위해 무이자할부를 자주 선택하는 것에 비해 아쉬운 점일 텐데요.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는 무이자할부 결제 건 역시 이용실적으로 모두 인정해드립니다. 무이자할부 이용실적을 활용하시면 실적 때문에 카드 발급에 고민을 하던 사장님들께서도 걱정을 덜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겠네요!

 

#3 유플러스의 모든 통신상품 요금을 할인해드려요

 

앞서 말씀드린 통신비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은 유플러스에서 가입 및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집 인터넷, 가게 인터넷, 전화, CCTV 등 모든 통신 상품 요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달 결제되는 통신요금이 집 인터넷 2만원 / 가게 인터넷 2만원 / 가게 CCTV 1만원의 순서라면 순차적으로 할인이 적용되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셈입니다.



사장님들의 알뜰한 가계부에 큰 힘이 되어드릴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 가게에 필요한 기기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통신비 할인 혜택을 통해, 기가 슬림 인터넷 (33,00)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U+지능형 CCTV 4(44,000, 일반형)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에 가입한 고객분들을 위해 통신비 할인에 추가 혜택도 유플러스와 신한카드가 함께 준비했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1 신한 Free 멤버스 가입 시, 사장님과 가게 이용 손님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드립니다


신한 Free 멤버스 신한카드가 소상공인의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서비스로 영세·중소 가맹점과 창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사업을 지원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유플러스의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고, 제휴카드를 발급받으신 사장님이 신한 Free 멤버십에 가입 시, 사장님 본인과 사장님의 가게 이용 손님 모두 신한카드 무이자 2~5개월 할부가 지원됩니다! 사장님은 다른 가게를 이용 시 무이자로 결제할 수 있고, 사장님의 가게를 이용하는 손님 역시 무이자로 결제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마이샵 마케팅 쿠폰 비용이 매달 5만원씩 지원됩니다.

 

*국세청 기준, 신규(창업 6개월 미만), 영세(연매출 3억 미만), 중소1(연매출 5억 미만) 가맹점에 한함

*사장님 통할인 카드 발급 이후, 문자메시지로 Free 멤버스 가입 안내 예정




#2 U+ 우리동네 멤버십 등록 시, 멤버십 할인금액의 50%를 지원합니다.


LG유플러스가 201910월 출시한 우리동네 멤버십은 골목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멤버십 할인 혜택인데요. U+우리동네 멤버십은 U+우리동네멤버십 가맹점에 등록/홍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플러스 고객이 멤버십 포인트로 가맹점에서 10% 할인을 받으면, 유플러스가 할인금액의 50%를 사장님께 지원해드리는 혜택입니다. U+멤버십고객라면 1,000원당 100원 할인 제공되며, 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과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심사를 거쳐 지원될 예정인데요. U+우리동네 멤버십에 등록된다면 통신사 멤버십 할인이 가능한 가게로 탈바꿈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우리동네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유플러스와 신한카드가 마련한 사장님 통할인 카드를 통해 지출은 줄이고 할인 폭은 더욱 늘려드리는 지원 혜택을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 혜택 더 알아보기


[U+ 추천 포스팅 더보기]

골목식당부터 스마트오피스까지! 소상공인 사장님을 위한 U+우리가게패키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