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쏘카’ 생활, LG유플러스에서 ‘0원’으로 즐기기


최근 차량의 소유와 관계없이, 필요한 순간에 자동차를 구독하듯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다양한 차종으로 특별한 기분을 내고 싶거나, 출장지나 여행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차량을 사용할 때 자동차를 잠시 대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쏘카는 차량 구독 서비스인 '쏘카패스'를 출시해, 구독료에 따라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적용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슈퍼패스’ (대여료 50% 할인, 주말/주중 대여료 무료, 신차종 시승권 등, 77,000) / 반값패스 (대여료 50% 할인, 14,900) / 라이트패스 ( 4,900)으로 나뉘어져, 대여 할인 쿠폰, 신차종 시승권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주어지고 있는데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들을 위한 혜택! 4 22일부터 5 31일까지 쏘카패스 '라이트패스' 첫 달 요금 4,900원을 무료로 즐기세요!  '라이트 패스'는 매달 소카에서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구독 상품으로, 4,900원의 저렴한 가격 덕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라이트 패스는 주중 대여료 40%와 주말 대여료 20% 할인 쿠폰이 무제한으로 주어집니다. 구독 가입 즉시 4종 쿠폰이 지급되는데요. 횟수, 지역, 차종 제한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시로 차량 사용이 필요한 분들에게 특히 유용하겠습니다. 차량을 반납하면 쿠폰은 다시 자동으로 리필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미 쏘카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이라면 쏘카 앱에 로그인한 후, 아래 혜택 이용하러 가기 링크를 누른 뒤 구독을 누르시면 됩니다. 쏘카를 이번에 처음 이용하는 고객님이라면 앱스토어/Play스토어에서 쏘카 앱을 설치한 이후 아래 혜택 이용하러 가기 링크를 누른 뒤 구독을 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쏘카 라이트패스 혜택과 함께 슬기로운 쏘카생활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쏘카 라이트패스 0원 쿠폰 혜택 이용하기 (U+멤버스 앱 설치 필수)

쏘카 앱 다운로드 받기 (애플 앱스토어)

쏘카 앱 다운로드 받기 (구글 Play스토어)



 이벤트 안내 사항

- 본 이벤트는 제휴사의 사정으로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기존 쏘카패스(반값패스, 라이트패스, 슈퍼패스 등) 구독 중인 회원은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 첫 달 무료 이용 혜택이 끝난 다음날 구독료 4,900원이 앱에 등록된 카드를 통해 자동 결제 됩니다. 자동결제 후 14일 내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독 이후 13일 내 운전면허증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14일째 되는 날 오전 9시 자동 해지 됩니다.
- 구독 이후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당월 해지가 가능합니다.
- 구독 이후 쿠폰을 사용한 경우 당월 해지는 불가하며, 다음 달 결제일에 해지 될 수 있도록 해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해지 예약 시, 다음 달 결제 금액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 해지/해지예약/환불은 쏘카앱 메뉴>내정보>쏘카패스 구독 설정> 내 쏘카패스에서 가능합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매일 출첵만 하면 갤럭시S20을 드려요! : U+멤버스 출석체크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