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걱정 없이 알차게! 우리 아이 첫 스마트폰. 어떤 게 좋을까?

전국의 학부모 고객님들, 주목해주세요! 드디어 카카오리틀프렌즈폰3가 정식 출시됩니다. LG유플러스의 카카오리틀프렌즈폰 시리즈는 아이를 위한 전용 스마트폰으로 그동안 많은 학부모님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 사랑에 힘입어 카카오리틀프렌즈폰3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의 첫 스마트폰으로 제격인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주요 기능과 사전예약 및 출시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 패키지부터 살펴보면?


카카오리틀프렌즈폰3는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키즈폰으로 삼성 갤럭시 A10e를 기본 모델로 한 스마트폰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리틀라이언 테마 UI를 제공하고 있죠.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 패키지에는 액정 보호 필름, 스트랩 케이스, 캐릭터 스티커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2.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의 주요 기능은?


1) 스스로모드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스스로모드 기능은 아이가 스스로 휴대폰 앱 사용 시간을 계획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이가 스스로 휴대폰 사용 시간을 계획하기 때문에 아이의 자발적인 행동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먼저, 아이가 원하는 어플 5가지를 선택하고 원하는 사용 시간과 시간을 계획합니다. 카카오 혹은 유튜브 등 앱 선택도 아이가 자유롭게 할 수 있죠. 이후 보호자가 키위플레이 앱에서 계획서를 승인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가 승인한 다음 날부터 스스로모드가 시작되고, 보호자는 진행상황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계획한 시간을 잘 지키면, 앱별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게 되죠. 포인트를 쌓을 때마다 아이가 재미를 느끼겠죠?


스스로모드는 아이가 스스로 계획하고 실천하면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자발적으로 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부모님과 함께 교류하고, 포인트를 받으면서 재미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첫 스마트폰에 제격입니다.

 

2) U+아이들생생도서관


아이들 맞춤형 스마트폰인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와 함께라면 영어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U+아이들생생도서관 앱으로 세계 유명 출판사의 영어 동화책을 3D 또는 AR 콘텐츠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흥미로워할 수 있는 3D, AR콘텐츠로 아이들에게 영어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세요! 책 속 캐릭터를 확대 및 축소하거나 360도로 돌려가면서 실감 나게 읽을 수 있습니다.


U+아이들생생도서관과 함께면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을 익힐 수 있고, 모르는 단어를 손으로 누르면 사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죠



또한 영국의 DK, 옥스포드, 미국의 펭귄랜덤하우스 등 세계 유명 출판사 24곳의 영화 동화책이 매월 10권씩 업데이트됩니다. 매달 새로운 동화책, 이야기와 함께라면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흥미를 가질 수 있겠죠? 더불어 단어 맞추기, 알파벳 레이싱 등 다양한 게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책 속 영어 표현을 익힐 수도 있답니다.

 

3)U+모바일tv 아이들나라 

앞서 소개해드린 영어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와 즐길 수 있는데요. U+모바일tv 아이들나라에서 누리과정 연계 영상을 비롯해 전문가가 엄선하고 추천하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책 읽어주는 TV>

책 읽어주는 TV에는 동화 구연가가 읽어주는 유명 아동 문학 수장작, 베스트셀러 등 우수 동화가 가득합니다. 아동 문학과 우수 동화를 통해 아이들에게 풍부한 감수성을 길러주세요.


<캐릭터관>

캐릭터관에는 그야말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가득한데요. 뽀로로, 핑크퐁, 타요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영상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습니다. 캐릭터 영어 콘텐츠도 많아서 재미있는 영어 교육을 하기에 딱이겠죠?


그 외에도 유해 콘텐츠는 차단하고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상만 보여주는 <아이들채널> <누리교실> <EBS>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답니다.

 

3.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언제부터 구매 가능할까?

지금까지 LG유플러스의 카카오리틀프렌즈폰3의 주요 기능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스마트폰, 아이맞춤형 키즈폰으로 시작하는 게 어떨까요?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사전 예약 기간은 1 10일 금요일부터 입니다! 1 16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니 놓치지마세요!


① 사전예약 기간 : 1 10() ~ 1 16()

② 출시일 : 1 17 ()


U+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자세히 보러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AI 진단과 전문가 추천 서비스로 더욱 새로워진 U+tv 아이들나라 3.0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