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실내 데이트 추천! 색다른 VR스테이션 어때요?

한파가 이어지는 요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영화관과 카페만 무한반복하는 데이트 말고 색다른 실내 데이트는 어떨까요? 스릴과 재미, 설렘이 가득한 VR스테이션을 소개하겠습니다.



VR스테이션에서는 VR로 즐길 수 있는 각종 게임이 가득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VR세계에 흠뻑 빠질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VR스테이션을 직접 방문해서 느낀 생생한 리뷰와 VR스테이션 이용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이용권을 구매해보겠습니다. BIG5부터 자유이용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현장에서 바로 할인 가능한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BIG1 티겟을 구매해보겠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라이프 콕 멤버십 할인으로 VR스테이션을 즐겨보세요. 2020년 올해부터 개편된 라이프콕 (기존 푸드콕/쇼핑콕/교통&레저콕/데이터 선물 콕 통합)을 통해 BIG1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2020년 1월 기준으로 총 14개 제휴사에서 라이프콕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월 1회, 연간 12회 내에서 자유롭게 라이프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용권을 구매하면 VR스테이션 지도와 게임을 소개하는 가이드맵 그리고 개별 안대를 제공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입장해보겠습니다. 입장하면 바로 포토존이 보이는데요~ 인증샷은 필수죠.



여기서 잠깐, 물품 보관함에 겉옷을 맡기고 게임에 돌입해보겠습니다. 추운 겨울에 실내 데이트를 할 때 겉옷이 여간 귀찮은 게 아닌데, VR스테이션에는 물품 보관함이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먼저 마리오 카트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VR스테이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추억의 카트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죠. 손으로 핸들을 조작할 뿐만 아니라 직접 카트에 앉아 게임을 하게 되니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코스 중간에 아이템을 잡을 때에는 실제로 손을 뻗어서 잡고, 아이템을 던져 상대에게 사용하는 부분이 꿀잼 포인트인데요. 거북이 등껍질, 망치, 바나나 등 익숙한 아이템이 그대로 나타나 반가웠답니다. 마리오 카트 게임은 코스도 크게 어렵지 않아 처음 VR체험을 하는 사람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로 VR게임 입문자에게 추천합니다.

 


VR스테이션은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복합 층으로 되어있는 공간입니다. 지하에는 유명 캐릭터 피규어 및 굿즈를 뽑을 수 있는 아이템샵, 다양한 음료와 수제 햄버거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출출할 때면 지하 1층으로 내려가 보세요!




뿐만 아니라 낚시, 공중자전거, 호러VR-방탈출 등 스릴 넘치는 게임이 가득하답니다. 



 

온라인 총 게임을 좋아한다면, 익스트림 아레나를 추천합니다. 신발부터 게임용 신발로 갈아 신고 입장하게 되는데요. 이 게임은 직접 달리면서 총을 쏠 수 있어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VR기기 착용 후 게임 속으로 들어가면 360도 방향 전환 및 생생한 움직임이 가능해 실제 적을 만난 듯한 느낌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게임 속 캐릭터가 되어 직접 달리면서 게임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VR로 평소 즐기기 어려운 서핑도 탈 수 있는데요. 서핑 게임은 실제로 서핑보드를 타고 있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앞에서는 바람이 나오고 타고 있는 서핑보드는 진동으로 흔들립니다. 거기에 물소리까지 더해져 실제 서핑하는 듯 실감나죠. 


서핑을 시작하게 되면, 코스 중간중간에 바위나 움직이는 문과 같은 장애물들이 등장하여 재미가 업된답니다. 특히 높은 곳에서 하강하는 부분은 서핑에서의 진정한 스릴을 느끼게 해줍니다. 서핑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다면, 혹은 서핑을 좋아한다면 한번 도전해볼 만한 게임이죠! 

 


지금까지 VR스테이션을 살펴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혹은 설렘 가득한 썸 타는 사이에 강추! ^^ 물론 친구, 가족들과 함께 가도 꿀잼 보장합니다! VR스테이션 방문을 원한다면 아래 지도를 확인해보세요.



VR스테이션 방문할 때 유플러스 멤버십을 꼭 기억해주세요~ 동반 1인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데이트, 나들이가 가능하죠. 이외에도 더 많은 유플러스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 자세히 살펴보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2020 유플러스 멤버십 어떻게 달라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