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유플러스 멤버십 어떻게 달라질까?

LG유플러스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U+멤버십 서비스를 개편합니다. U+멤버십은 영화, 카페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부터 여행 혹은 놀러 갈 때 사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1월 1일 수요일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U+멤버십 서비스 변동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0 유플러스 멤버십, 이렇게 달라집니다!


1. 전등급 멤버십 여러분~!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세요!

2018년 12월 31일 이전 가입자인 구멤버십 여러분과 2019년 1월 1일 이후 가입자인 신멤버십 전등급 고객 여러분! 유플러스는 2020년부터 전 등급 멤버십 여러분에게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이전에 멤버십 포인트가 부족해 아쉬우셨다면, 이제는 그런 걱정하실 필요가 없죠! 유플러스 멤버십의 제휴처가 다양한만큼, 더 활발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멤버십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드리게 되었습니다. 단, 제휴사별 할인 횟수 및 한도가 있기 때문에 이 점만 유의하셔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2. 새로운 ‘라이프 콕’으로 더 풍성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나만의 콕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영화콕/푸드콕/쇼핑콕/교통&레저콕/데이터 선물 콕 중에서 1개의 콕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었는데요. 

2020년 개편 후에는 기존 푸드콕/쇼핑콕/교통&레저콕/데이터 선물 콕이 하나로 통합되어 새로운 ‘라이프 콕’으로 탄생합니다! 라이프 콕이 신설되어 2020년에는 크게 영화콕/라이프 콕 두 가지 콕 중에서 선택하면 된답니다.

영화 콕에는 국내 대표 영화관인 CGV와 메가박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라이프 콕에는 무려 13군데의 제휴처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자세한 제휴처는 아래 표에서 확인하세요.


나만의 콕 개편 후 이용 가능한 제휴처


영화 콕(2)

 라이프 콕(13)

CGV, 메가박스

폴바셋,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계절밥상, SSG닷컴,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 GS수퍼마켓, 롯데월드, 데언더씨킹덤, VR스테이션, 무료데이터 1GB


*메가박스 제휴처는 2020년 1월 31일까지만 혜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할리스커피 제휴처는 2020년 12월 31일까지만 혜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콕 혜택을 누리실 때는, 콕 통합 연간 12회/ 월 1회 사용 횟수가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 당월 콕 혜택을 이용하지 않고 콕 변경 시 당월에 변경한 콕 혜택 이용 가능합니다. 단, 당월 콕 혜택 이용 완료 후 콕 변경 시 당월에는 변경한 콕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3. VVIP+의 탄생

U+멤버십 등급에도 변화가 있는데요. 구멤버십 등급 제도는 그대로 유지되며, 신멤버십 고객님을 대상으로 VVIP+등급이 신설됩니다. 기존 4개 등급에서 VVIP+등급이 생겨나 2020년에는 총 5개 등급으로 운영되는데요. VVIP+등급 조건을 알아볼까요?


1) 모바일 요금제(부가세 포함) 10만 5천원 이상 이용 고객

부가세를 포함하여 모바일 요금제 10만 5천원 이상 이용 고객님은 VVIP+로 등급 업이 되는데요. 매월 1일 가입 고객을 기준으로 익월 1일부터 VVIP+ 등급이 부여되며, 월중 가입 고객은 익익월 1월부터 VVIP+등급이 부여됩니다. 


2) 모바일+홈상품(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홈IoT) 연간 납부 합산 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고객

1번 조건 이외에도 모바일과 홈상품 연간 납부 합산 금액이 200만원 이상이라면 VVIP+등급이 부여됩니다. 18.11.1(11월 청구 분)~ 19.10.31(10월 청구 분)까지 납부한 금액을 기준으로 등급이 부여되는데요. 2020년 1월 1일부터 적용되니 모바일과 홈상품을 함께 이용 중이라면 등급을 확인해보세요! 


VVIP+고객님을 위한 전용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모션에 응모하신다면 1월에 3,000분께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5,000원 쿠폰을 드립니다.


4. 그 외 유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신멤버십 등급이 궁금하다면?

신멤버십 등급은 홈페이지, 고객센터앱, 멤버스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등급을 확인해보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객센터앱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설치하러 가기


앱스토어 설치하러 가기


▼멤버스앱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설치하러 가기


앱스토어 설치하러 가기



2) 구멤버십 중 신멤버십 VIP+부여 대상자는?

구멤버십 다이아몬드 등급 이하 고객 중 누적 납부 금액 기준 100만원 이상으로 VIP+ 등급을 부여하는데요. 해당 등급 대상자라면 개별 문자로 발송된 URL 링크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멤버십 고객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3) 티머니, 롯데시네마 제휴 종료

2020년부터는 티머니와 롯데시네마 제휴가 종료됩니다. 아쉽지만 2019년 말까지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LG유플러스 고객 여러분의 특권 U+멤버십, 꼭 누려야 하는 이유!



1.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제공

LG유플러스는 연간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멤버십 고객님은 포인트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죠. LG유플러스 고객 여러분의 특권을 누려보세요.


2. 모바일과 홈상품(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홈IoT) 합산 금액을 기준으로 VIP 선정!

LG유플러스는 모바일뿐만 아니라 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홈IoT와 같은 홈상품 사용 금액을 통합하여 멤버십 VIP를 선정합니다. 합산 금액으로 VIP를 산정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VIP 등급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죠.


3. VIP 혜택 기준 이용 횟수 및 선택 가능 제휴사 최다!

VIP 등급 고객님을 기준으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횟수가 많은데요. 나만의 콕은 월 1회/연12회 혜택을 누릴 수 있죠. 특히 영화 예매의 경우 연12회로 압도적인 혜택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LG유플러스 제휴사는 무려 15곳이라는 사실! 


지금까지 2020년 유플러스 멤버십 개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여러분은 연간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2020년에도 알차게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만족도를 UP 할 수 있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