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아침에 눈을 뜨면 출근하고 싶은 회사, LG유플러스에서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하반기 대졸 공개채용에서는 기술개발/기술지원, 빅데이터, 상품/서비스,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분야에서 채용을 확대하여 진행하며 전체 채용규모는 000명입니다.


2019LG유플러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는 오는 9 2일부터 9 16일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됩니다. 서류전형과 LG인적성 검사 및 AI영상면접, 실무진 면접을 거쳐 약 2주 간의 인턴십 과정을 거친 후, 최종 임원면접을 통해 2020 2월 입사하게 됩니다.


모집 직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기술개발/지원] 분야에서 ▲서비스/디바이스 개발 ▲네트워크 기술/운영 ▲B2B기술지원 ▲품질관리 ▲IT기획/운영 ▲보안 의 6개 직무를 채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빅데이터] 분야에서 ▲데이터 분석 직무를 모집하며, Python, R, SAS 등 통계분석 Tool 가능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상품/서비스] 분야에서는 ▲미래서비스기획 ▲B2B사업 ▲콘텐츠서비스 직무를 모집하며, [영업/마케팅] 분야에서 ▲B2B영업 ▲B2C영업 ▲B2C마케팅 직무를 채용할 계획입니다마지막으로 [경영지원] 분야에서는 ▲대외협력/홍보/HR ▲회계/기획/IR 직무를 채용합니다.



이번 하반기 공채의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준 2020 2월 이전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로서, 2020 2월부터 근무 가능한 분에 한합니다. 또한 병역 필 또는 군면제자(남성) 및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이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서 접수는 LG Careers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9 16 16시에 마감됩니다!


채용 공고 보러 가기

*채용공고는 9 2일 공식 오픈됩니다.



[유플러스 공채, 이것이 궁금해요!]


Q. LG그룹 다른 계열사와 중복 지원이 가능한가요?

A. LG의 각 사 개별 채용 원칙에 따라 지원자 분들은 신입 공채 시 최대 3개사까지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적성과 역량을 고려하시어 최대 3개사까지만 신중하게 지원 회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Q. 상반기에 LG 인적성검사를 응시했는데, 하반기에도 또 응시해야 되나요?

A. , /하반기 공채 지원자는 해당 시점의 인적성검사에 반드시 참가하셔야 합니다. 다만, 인적성검사의 유효기간은 상/하반기 공채를 기준으로 약 6개월 정도이므로, 이 기간 동안은 수시 채용 등에 재지원 하더라도 별도로 인적성검사를 진행하지 않고 이전 점수를 활용하게 됩니다. 각 계열사별 인적성 검사 합격 기준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Q. AI영상 면접은 무엇인가요?      

A. 유플러스 AI 영상면접 시스템을 통해서 면접 영상 촬영을 진행하고, 지원자의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이나 태도 등을 평가하는 전형입니다. AI 영상 분석 기술을 통해 LG유플러스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인지 알아보는 단계이며, 대면 면접 전 기존 채용 과정에서 보여주기 힘들었던 자신의 모습을 종합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Q. 인턴십 과정은 꼭 참석해야 하나요? 불참 시 불이익이 있을까요?

A. 인턴십은 전형과정으로 진행하여 필수이며, 지원자와 회사 상호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원한 직무와 연관된 부서로 배치하여 약 2주간 개인별 과제를 수행하고 근무 태도, 팀워크 및 수행 과제를 기반으로 2차 최종 면접을 보게 됩니다. 절대평가로 진행되기 때문에 인턴십 수행 과정에서 직무에 대한 역량이 매우 부족한 경우나, 근무 태도에 이슈가 있는 경우 최종면접에서 해당 부분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진행하게 되니 성실히 참여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LG유플러스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취업준비생 여러분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U+포스팅 더보기]

아침에 눈을 뜨면 출근하고 싶은 회사, U+ 사내문화 알아 보기

[U+커리어탐구] 발로 뛰고 고민하는 만큼 성과는 따라온다 : B2C영업 김시형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