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G가 바꾸는 여러분의 일상 : 유플러스의 진심, 체인지 캠페인



유플러스 5G의 슬로건을 아시나요? 바로일상을 바꿉니다입니다. U+골프, U+프로야구, U+VR, U+AR 등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서비스는 이미 우리의 일상 속에서 즐거움과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슬로건 ‘일상을 바꿉니다에는 단순히 물리적인 편리성과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뜻만 담고 있는 것일까요?


유플러스 5G의미 있는일상의 변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단순히 좋은 기술의 활용으로 삶을 편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을 위한 고민을 하고 그 고민으로부터 기술이 출발하도록 하는 것이 바로 유플러스의 진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는 5G로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바꾸는체인지 캠페인 (CHAN5Ge Campaign)’으로 그 진심을 알리고 있습니다.


유플러스가 바꿀 우리의 일상은 과연 무엇일지,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함께 들여다볼까요?


일상의 작은 변화를 찾아 공유하는 CHAN5Ge 캠페인 



체인지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chan5ge 계정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재치 있는 글과 일러스트를 공유하는 일상 속 작은 이벤트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담긴 게시물로 사람들의 공감을 받고, 대화를 건네는 듯한 문구로 긴밀하게 다가가고 있는데요. 일상 속 루틴에 작은 변화를 준다거나, 고민거리에 대해 다른 시각으로 바라볼 것을 제안합니다. 최근에는 #일교차, #성년의날, #유플러스프로야구 등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유저들에게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지친 일상을 활력 있게,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바꾸는 체인지 캠페인 



@chan5ge의 게시물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는 야근하는 직장인에게 깜짝 방문하여 비타민을 선물한 스토리를 담은 야근 간호사 편입니다. 비타민을 받기 전의 모습과 받은 후의 모습이 눈에 띄게 달라 보이는 @yoonn_vely님의 유쾌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교대 근무로 지쳐있을 간호사 @yoonn_vely님의 일상에 행복과 설렘이 더해지는 변화로 보는 사람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었던 콘텐츠였습니다.



좀 더 유머러스한 콘텐츠도 살펴볼까요? 거울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통해 일상을 바꿔보자는 얼태기 편입니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것은 전적으로 거울 탓!”이라는 센스 있는 멘트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띠게 했던 콘텐츠인데요. ‘거울 하나 바꿨을 뿐인데 얼굴에 생기가 돈다는 말이 기억에 남네요. 발상의 전환을 통해 일상의 기분을 긍정적으로 바꿔주고, 좀 더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 준 콘텐츠였습니다.


LG 유플러스 5G, 체인지 캠페인으로 무엇을 말하고 싶을까? 



체인지 캠페인@chan5ge)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 이야기가 5G 기술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 것일까요? LG유플러스가 체인지 캠페인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기술을 위한 5G가 아닌, 사람을 위한 5G를 실현한다는 메시지와 그 진정성에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거울에 내 모습을 비춰, 더 자신감 있는 하루를 살아가는 @chan5ge 콘텐츠가 말하듯, 유플러스 5G는 생각의 변화와 사람을 위한 고민으로 새로운 일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유플러스 5G는 앞으로도 우리의 생활을 다채롭고 새롭게 변화시키기 위해, 끝없이 고민하고, 일상을 바꿀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일상을 바꿀 유플러스 5G의 체인지 캠페인,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상을 바꾸는 유플러스 5G CHAN5Ge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