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주행을 부르는 넷플릭스 추천작 무료로 보는 방법

국내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가 150만 명을 돌파하면서 이제 넷플릭스는 영화, 드라마를 즐기기 위해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넷플릭스의 방대한 콘텐츠 중에 어떤 영화 혹은 드라마를 볼까 고민들 많으실 텐데요. 여러분의 알찬 넷플릭스 라이프를 위해 넷플릭스의 대표 시리즈물을 엄선했습니다. 한 번 보면 정주행을 멈출 수 없는 넷플릭스의 대표 시리즈물,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가 추천해드립니다!

 

지정 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시즌1-3)

주연 : 키퍼 서덜랜드, 매기 큐, 캘 펜



최근 방영 중인 국내 드라마, '60일, 지정 생존자'의 원작이 넷플릭스에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정 생존자’는 미국을 배경으로 미국 대통령과 모든 핵심 정치인들이 폭탄 테러로 사망하면서 혼란에 빠진 백악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지정 생존자’란 실제 미국에서 존재하는 제도로, 공식 행사 시 각료 1명을 지정 생존자로 선정하고 별도의 장소에 대기하게 하여 대통령이 사망하는 경우 대통령직을 승계하는 제도입니다.


지정 생존자는 국정 연설의 날 테러로 지정 생존자였던 주택 도시 개발 장관 톰 커크먼이 대통령직을 맡게 되면서 시작하는데요. 강렬한 폭발 장면을 시작으로 정주행을 멈출 수 없는 빠른 호흡과 전개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과연 톰 커크먼은 미국 정부를 제대로 이끌어 나갈 수 있을까요?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세요! 

<지정 생존자 시즌 3 ㅣ시리즈 총정리 영상>

*출처 : 유튜브 Netflix Korea 채널




 블랙 미러 BLACK MIRROR (시즌 1~5)

주연 : 로리 키니어, 린제이 던칸 등 


블랙 미러는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기술이 급변함에 따라 영향을 받는 우리 사회의 이면을 보여주는 블랙 코미디 SF 시리즈입니다.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VR, 소셜미디어 등 현시대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소재를 활용하여 현실적이면서도 소름 끼치는 상상력을 보여주는데요. 각 시즌마다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어 시즌 순서에 구애 없이 끌리는 에피소드를 선택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 1의 1화를 살짝 소개해드리자면, 제목이 <공주와 돼지>로 충격적인 전개와 소재로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킨 에피소드입니다. 온 국민의 총애를 받는 수잔나 공주가 납치되고, 범인은 단 한 가지를 총리에게 요구하는데요. 범인이 요구한 사항은 인간의 존엄을 헤치는 수준이라서 총리는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과연 총리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최근 시즌 5까지 방영하면서 블랙 미러 시리즈는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시즌 5는 좀 더 대중적인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블랙 미러에 입문하고 싶은 분들은 시즌5로 시작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면서 사회적인 의미까지 담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시리즈, 블랙 미러! 


여러분의 검은 화면에는 어떤 모습이 비치시나요? 넷플릭스 블랙 미러를 통해 세상의 검은 이면들을 확인해보세요.  


<블랙 미러 시즌 5 공식 예고편>

*출처 : 유튜브 Netflix Korea 채널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시즌 1~3)

주연 : 위노나 라이더, 데이빗 하버, 핀 울프하드, 밀리 바비 브라운 등

넷플릭스의 대표 시리즈물에 기묘한 이야기가 빠질 순 없겠죠? 최근 서울 시내에 오픈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존은 오픈 일주일 만에 방문자가 1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는데요.


기묘한 이야기는 1983년 미국 인디애나주의 마을 호킨스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배경으로, 어느 날 소년 4인방 중 윌이 실종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마이크, 더스틴, 루카스 세 소년들은 초능력을 지닌 미스터리한 소녀 일레븐을 만나게 되고 실종된 윌을 함께 찾아 나서는데요. 갑자기 소년들 앞에 나타난 일레븐과 사라진 윌 사이에는 어떤 관계가 있는 걸까요? 더불어 기묘한 이야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독특한 ‘뒤집힌 세계’는 과연 어떤 공간인 걸까요? 


기묘한 괴물로부터 호킨스를 지키기 위해 나서는 소녀, 소년들의 활약을 그린 SF 공포물, 기묘한 이야기! 주인공들의 활약과 기묘한 이야기가 풍기는 레트로 분위기가 그 인기에 한몫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특히 7월 4일 공개된 기묘한 이야기 시즌3에서는 전 시즌보다 더욱 기묘해진 사건들을 가지고 돌아왔다고 합니다. 강력해진 괴물과 맞서며 성장해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지금 넷플릭스에서 정주행하세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공식 예고편>

*출처 : 유튜브 Netflix Korea 채널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매력적인 오리지널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는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 요금제는 월 9,500원의 베이식 요금제, 월 12,000원의 스탠다드 요금제 그리고 월 14,500원의 프리미엄 요금제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나눠지게 됩니다. (19.07.04 기준)


하지만 LG유플러스 5G 고객님들은 넷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바로, ‘3개월 무제한 이용’ 프로모션입니다! 12,000원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으로 3달 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 역시 가능합니다. (요금제 별 금액에 따라 이용 기간 변동)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시라는 의미에서 준비했는데요. LG유플러스 5G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님들은 누구나 사용 가능한 이용권입니다.


고화질의 영상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는 5G 프리미엄 요금제로 넷플릭스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유플러스 5G에는 일상을 바꾸는 기묘한 이야기가 있다>

*출처 : 유튜브 LG Uplus 채널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 신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당신의 일상을 바꿀 LG유플러스 5G 요금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