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가 바꾸는 여러분의 일상: 유플러스의 진심, 체인지 캠페인
앞선 포스팅에서는 일상의 작은 변화를 응원하는 체인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계정 속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5G를 소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추억과 공감 속으로 빠져들게 한 CHAN5Ge 캠페인 광고 영상을 소개합니다. 바로 프로 야구 영웅들의 일상을 실감나게 바꾸는 <체인지 캠페인_왕년의 영웅들>과 당신도 몰랐던 또 다른 모습을 찾아주는 <체인지 캠페인_VR 리액션 스토리> 입니다.
당신의 일상을 실감나게 바꾸다! 왕년의 영웅들 편 |
<체인지 캠페인_왕년의 영웅들 편>은 야구 영웅들이 U+프로야구 앱으로 직관보다 더 생생한 경기를 관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한국 프로야구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김재박 감독부터 원조 도루왕 김일권 감독, 그리고 홈런왕 김봉연 전 선수까지 세 분의 모습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야기는 왕년의 영웅들이 경기장 직관을 가지 못한 모습으로 시작하는데요. 그러나 야구 영웅들은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티비 중계로는 느낄 수 없던 경기의 생생함을 심지어 직관보다도 더 크게 느끼게 됩니다. 5G 기술로 야구를 생생하게 관람하는 작은 변화로, 프로야구 영웅들은 일상을 더 실감나게 바꾸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체인지 캠페인_왕년의 영웅들 편>은 5G를 통한 생생한 야구 관람이 주는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알려준 영상이었습니다.
일상에 설렘과 즐거움을 되찾다! VR 리액션 스토리 편 |
무서워하거나 설레지 않을 것이라는 말과는 달리, VR 영상 체험과 함께 이들의 언행 불일치가 시작됩니다. VR 스타 데이트를 하며 느껴지는 설렘에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출 수 없고, VR 웹툰을 보며 짜릿함에 소리를 지르며, VR 아이돌 댄스 영상에 흥에 겨워 고개를 흔드는 스스로의 모습에 놀라는 장면은 보는 사람들마저 웃게 만들었는데요. 5G는 설렘, 즐거움, 행복, 짜릿함 등 그들이 잊고 있었던 여러 가지 감정을 되찾아 주었습니다.
영상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는데요! 직접 경험하지 않은 것에 대한 막연한 편견을 5G 기술을 통해 없앨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는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꾸밈없이 솔직한 생각을 담은 체험 전후의 인터뷰 형식이 더 큰 울림을 주었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체인지 캠페인_VR 리액션 스토리 편>은 5G 기술을 통해 스스로도 몰랐던 다양한 모습을 되찾으며 주인공과 시청자의 일상을 더 다채롭게 바꾼 모습을 보았던 영상이었습니다.
추억과 공감으로 일상을 다채롭게 바꾸는 5G |
이번 체인지 캠페인 영상은 추억과 공감을 떠올리게 해 일상을 바꾼다는 점에서 더 깊게 와 닿았습니다. 우선 프로야구 영웅들의 반가운 근황은 팬들을 그 때 그 시절의 추억으로 빠져들게 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야구 현장을 직관하는 그 생생함이 TV 중계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 짜릿하고 즐겁다는 공감을 만들어냈는데요.
VR 영상에 대한 솔직한 리액션을 보여준 이들의 모습 역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잘 웃지 않고, 설레는 일이 없다는 그들의 일상에는 의미 있는 변화가 나타났는데요. 드러머 추명교 님은 ‘헤비메탈 영상 역시 VR로 만든다면 사람들이 바라보는 헤비메탈 장르에 대한 편견 역시 없앨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영상을 시청한 유저들 역시 ‘액션 전문 배우는 무서운 게 없을 것이다’는 일종의 작은 편견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체인지 캠페인> 영상이 우리에게 큰 울림으로 다가온 것처럼, 유플러스는 5G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행복, 설레임, 즐거움 등 사소하지만 일상 속의 소중한 감정을 되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 나타날 변화가 궁금하다면, 유플러스 5G를 만나보세요!
[U+ 추천 포스팅 더보기]
5G가 바꾸는 여러분의 일상: 유플러스의 진심, 체인지 캠페인
[체인지 캠페인 영상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