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싸움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2019 프로야구! 여러분은 어떻게 프로야구 경기를 즐기고 계신가요? 가족, 지인들과 직접 응원하는 팀의 경기장을 방문하거나, 기존 TV 중계를 통해 관전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방금 그 득점 장면, 다시 보고 싶은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 위주로 보고 싶은데! 평소 야구 팬이라면 한 번쯤 필요했던 기능으로 알차게 채운 야구 앱을 소개합니다. 직관 그 이상의 ‘앱관’을 선사하는 U+프로야구 200% 즐기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5G 초고화질 영상이 제공하는 직관 이상의 재미! U+프로야구 |
U+프로야구는 기존에 제공하던 포지션별 영상, 득점장면 다시 보기, 상대전적 비교, TV로 크게 보기 기능으로 다른 중계 서비스에 비해 알찬 기능을 제공해왔는데요. 올해 5G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경기장 줌인’, ‘홈 밀착 영상’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지난 주말, 전국 곳곳에서 동시에 진행된 프로야구 경기를 ‘앱관’하기 위해 V50 ThinQ로 U+프로야구를 구동했습니다. 10개 전 구단이 서로 맞붙는 5경기가 진행되었는데요. V50 ThinQ의 듀얼스크린 덕에 5경기의 실시간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을야구를 앞두고 순위가 엎치락뒤치락하는 시기가 오면, 여러 구장을 동시에 넘나들며 경기 결과를 확인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겠네요.
U+프로야구 앱으로 경기를 보면서 여러 기능을 활용해보니, 특히 포지션별 영상이 유용했는데요. ‘1루에서 보기’는 마치 홈팀 응원석에서 보는 것처럼, ‘홈에서 보기’는 TV 중계 카메라의 시선에서 보는 것처럼, 경기장을 여러 시선으로 한 번에 바라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경기장 구석구석을 초고화질로! ‘경기장 줌인’ |
U+프로야구는 올해부터 ‘경기장 줌인’, ‘홈 밀착 영상’이 추가로 지원됩니다. ‘경기장 줌인’ 기능은 경기장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확대해 실감 나게 볼 수 있는 기능인데요. 경기장 전체를 초고화질 영상으로 촬영하기 때문에, 줌인을 해도 화질 손상 없이 선명하게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경기 중 선수들의 번뜩이는 주루 플레이를 보는 데에 요긴했는데요. 한정된 구도의 화면만 볼 수 있던 TV 중계와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응원하는 선수가 있다면, ‘경기장 줌인’ 기능으로 일거수일투족을 따라갈 수도 있겠네요!
홈에서 일어나는 모든 순간을 한 눈에! ‘홈 밀착 영상’ |
주자가 줄지어 진루하면서, 득점을 올릴 중요한 기회가 다가왔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을 눈에 담고 싶다면 ‘홈 밀착 영상’을 활용해보세요. 60대의 카메라로 촬영하는 홈 영상을 원하는 속도로, 보고 싶은 각도로 돌려볼 수 있습니다. 손가락 터치에 따라 움직이는 화면을 보니 영화 매트리스의 명장면이 떠올랐는데요. 주자가 홈을 향해 달려올 때, 4번 타자가 타석에 들어설 때는 경기장의 긴장감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했습니다.
U+프로야구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경기장 줌인’, ‘홈 밀착 영상’으로 직관 그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5G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중계를 보고 싶을 때 또는 경기장에서 현장 응원과 함께 경기를 다각도로 보고 싶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U+프로야구와 함께 즐거운 야구 관람 어떠세요? U+프로야구 앱 설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U+추천 포스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