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중계에 없는 화면도 보여드려요! 골프 마니아를 위한 골프 앱 추천


화창한 날씨와 함께 요즘 정규투어를 즐기고 있는 골프 마니아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직관을 가지 못하시거나, TV 중계로는 내가 보고 싶은 선수를 생생히 볼 수 없어 아쉬웠던 분들 있으신가요직관보다도 훨씬 더! 생생하게 골프를 즐기고 싶은 마니아를 위한 앱, U+골프를 소개합니다.

 

U+골프는 일반 골프 중계 시청, KLPGA 인기 선수 전용 중계, 경기 정보 확인 등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골프 전용 모바일 앱 서비스인데요. TV 중계보다 더 생생한 U+골프를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에서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U+골프, 골프를 좋아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U+골프는 KLPGA에서 주관하는 모든 경기를 생중계하며 전용 카메라를 설치해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골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캐디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소소한 장면부터, 스윙 자세를 시간과 각도를 돌려가며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까지! 그야말로 골프 마니아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겨 있네요!


U+프는 기존에도 인기 선수 독점 중계’, ‘출전 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 보기’, ‘TV로 크게 보기 등 다른 앱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여기에 5G 기술이 접목되면서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속도와 각도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 영상 서비스, 그리고 경기 상황을 3D 그래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 입체중계 서비스 추가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내용

골프 생중계 중 인기선수 독점 중계, 출전 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 보기, U+tv와 연결할 수 있는 TV로 크게 보기 등 다양한 제공

- 골프 대회 일정 및 출전 선수 정보 확인 가능

- LG U+ 5G 요금제 가입 대상자는 스윙 밀착영상, 코스 입체 중계 등 5G 특화서비스도 함께 이용 가능

 요금

-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 영상'


이제는 스윙을 하는 선수의 표정 하나, 손동작 하나도 놓치지 마세요! 스윙 밀착 영상을 통해 지난 경기는 물론 생중계 중에도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각도와 속도로 최대 4배까지 확대하여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원하는 각도로 돌려가며 선수의 스윙 장면을 세밀히 볼 수 있어 골프 레슨용으로도 활용할 수도 있겠네요.



직접 사용해보니 확대와 회전을 해도 영상 화질에 전혀 저하가 없었습니다. 손목의 움직임, 임팩트 시 클럽헤드의 각도까지 편리하게 볼 수 있었는데요. 골프연습장에서 내가 응원하는 선수의 스윙 동작을 참고하고 싶을 때 유용하겠네요.




 선수들의 코스별 경기 상황을 입체 그래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 입체 중계'



또한, 경기 상황을 입체 그래픽으로 볼 수 있는 코스 입체 중계도 주목할만합니다. 비거리, 공의 궤적, 홀컵까지 남은 거리의 정보를 별도의 3D 입체 그래픽으로 제공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코스 입체 중계 역시 스윙 밀착 영상 서비스와 같이 확대, 축소, 이동을 할 수 있어 보고 싶은 부분만 더 자세히 볼 수 있었는데요. 인기 선수 독점 중계와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어 기존 TV 중계보다 훨씬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LG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5G 특화 서비스, 스윙 밀착 영상과 코스 입체 중계로 앞으로는 TV 중계보다 더 재미있게 골프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골프 마니아의 취향에 딱! 맞는 U+골프 5G로 이제 골프를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U+ 골프 앱 설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U+골프 설치하러 가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U+골프 설치하러 가기 (앱스토어)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데이터 과금 Zero! U+게임에서 리니지와 메이플M 마음껏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