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안방을 VIP석으로! U+VR 앱 사용기


최근 다양한 VR 체험존이 생겨나고체험할 기회 역시 늘어나고 있는데요. VR 체험존을 방문해도 한정적인 콘텐츠만 선택할 수 있어 아쉬움을 느낀 적이 있으실 겁니다내가 체험하고 싶을 때체험하고 싶은 콘텐츠를 바로 고를 수 있는 VR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요일상을 바꾸는 LG유플러스가 5G시대를 맞아 마련한 U+VR의 압도적인 VR콘텐츠를 소개합니다여러분의 안방을 단번에 VIP석으로 만들어드릴게요.



U+VR은 고품질 (4K UHD) 독점 VR 영상과 공연, 영화, 게임, 웹툰 등 총 300여 편의 VR 콘텐츠를 모아놓은 LG유플러스의 VR체험 앱입니다. 현재 개통 가능한 5G 스마트폰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LG유플러스에서 개통 시, 5G 스마트폰에 선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앱을 다운받지 않아도 됩니다. LG유플러스의 5G요금제 중 5G프리미엄, 5G스탠다드 가입자는 별도 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VR 앱을 열면, 중 영상 보기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ICO U 고글을 사용할 예정이니 VR 기기 모드를 골라주세요. VR 기기 모드에서는 양쪽 렌즈에 맞게 화면이 재생되어, 더욱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때 화면에 떠있는 하얀 점이 사용자의 시점에 따라 움직입니다. 점을 각종 버튼에 올려두고 3초를 바라보면 클릭으로 인식됩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더욱 편하게 VR 기기 모드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영상 보기 방식을 고르니 300편이 넘는 실감형 VR 영상이 모여있는 VR 포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럼 스타/아이돌 섹션에서 차은우와 함께 하는 캠핑 가기 좋은 날을 선택해보겠습니다.



 4분 길이의 영상에서 차은우와 단둘이 캠핑을 온 듯한 실감 나는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특히 차은우가 무릎담요를 직접 가져다 줄 때는 VR 기기 모드로 보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U+VR에는 이러한 스타데이트 콘텐츠가 11편 준비되어 있으며, 영화, 여행, 게임, 웹툰 등 300여 편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1,000편이 넘는 VR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니, 타사 대비 압도적인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어느새 우리의 일상이 된 5G VR! 아직 낯설게 느껴졌다면 LG유플러스의 U+VR 앱과 함께 여러분의 안방을 VIP석으로 탈바꿈해보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내 눈 앞에 @셀럽_소환 U+AR 인싸 앱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