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G가 덕질을 구한다! U+아이돌Live 앱 활용하기


당신의 최애 아이돌이젠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덕질하세요당신의 덕질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LG유플러스 5G 앱 ‘U+아이돌Live’를 소개합니다U+아이돌Live는 실시간 공연콘서트 영상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덕질에 최적화된 5G 앱인데요멤버별무대별 영상과 방송 출연 알림 등 아이돌 팬 여러분의 니즈에 딱 맞는 콘텐츠와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G 전용 스마트폰, LG V50 ThinQ로 만나본 U+아이돌Live! 생생한 앱 사용기를 전해드립니다.



작은 몸짓과 표정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아이돌 밀착영상은 아이돌 팬이라면 가장 자주 사용할 기능입니다. 콘텐츠를 시청할 때 특정 안무가 나오는 구간을 역재생과 배속 설정으로 볼 수 있어, 내 가수의 아주 작은 모먼트도 캐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하면서 이동하면 클로즈업이 가능한데요. 영상 타임라인을 빠르게 이동해도 영상이 끊기지 않고 부드럽게 이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VR영상은 180도로 촬영된 영상으로 마치 공연장에 온 것처럼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데요. 터치로 마음껏 회전하며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고화질 영상이라도 별도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으로 바로 재생이 가능해 더욱 편리했는데요. 별도의 VR기기가 있는 분이라면 전용 기기 모드로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돌 밀착 영상과 VR 영상은 U+5G 요금제 가입 고객만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멤버별 영상 모드는 최애 멤버만 골라볼 수 있는 고화질 직캠을 지원합니다. 보고 싶은 멤버를 최대 3명까지 골라 한 화면으로 동시에 볼 수 있는데요. 기존 선택한 멤버를 바꾸고 싶다면, 다시 프로필 이미지를 눌러주면 됩니다. TV방송에선 볼 수 없는 유플러스만의 독점 영상이니 놓칠 수 없겠네요.



나의 최애는 오른쪽에서 보는 게 훨씬 이쁜데…! 방송에서만 보던 고정된 화면만으로는 나의 애정이 채워지지 않는다면? 카메라별 영상 모드로 무대 정면, , 후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찰나의 차이로 무대를 놓쳤다면, 방금 지나간 그 안무 다시 보고싶다면, 지난 영상 다시 보기를 눌러주세요. 좌측 하단의 시계 아이콘을 누르면 이전 출연자 목록에서 해당 영상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맞다! 오늘 음방 출연한다 했는데? 까먹기 전에 본방사수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출연자 목록에서 알림을 받고 싶은 가수의 출연 알림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후 해당 가수가 방송에 출연하면 팝업 메시지가 뜹니다.
 
아이돌 팬 여러분의 지속가능한 덕질에 최적화된 U+아이돌Live! 타 통신사 고객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러다 덕질을 도와주는 이 앱에 입덕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여러분의 덕질에 5G를 더해줄 U+아이돌 Live 앱 설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U+아이돌Live 설치하러 가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U+아이돌Live 설치하러 가기 (앱스토어)


[U+추천 포스팅 더보기]

내가 원하는 '최애'만 골라본다, U+아이돌Live 런칭


본 포스팅은 U+아이돌Live 앱 내 방송사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각 방송사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