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눈 앞에 @셀럽_소환 U+AR 인싸 앱 사용기

당신의 스타가 눈 앞에 나타난다면? 혹은 당신의 아이돌과 함께 춤을 출 수 있다면? 이젠 스타의 퍼포먼스를 바로 눈 앞에서 360도로 감상하세요! 당신의 힙한 일상을 완성할 LG유플러스의 5G ‘인싸 U+AR을 소개합니다.

 

U+AR은 실사 기반의 고화질 입체 스타 콘텐츠를 다양한 각도로 표정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고, 함께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스티커로 만들어 SNS에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5G 앱 서비스 입니다. 5G 전용 스마트폰 LG V50 ThinQ로 만난 U+AR, LG 유플러스 공식 포스트와 함께 사용해볼까요?



이 방대한 AR 콘텐츠, 5G 요금제라면 무료라구요?! 


U+AR은 구글의 AR CORE 기술을 활용하여, 바닥을 인식하여 콘텐츠를 배치함으로써 실제로 눈 앞에 있는 듯한 모습으로 스타를 재현합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3D AR 콘텐츠를 5G 스트리밍으로 서비스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LG유플러스가 자체 구축한 스튜디오에서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어 앞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 입니다.

이에 더하여, U+AR 앱에서는 아이돌의 댄스 및 노래 콘텐츠 뿐만 아니라 예능인, 코미디언과 운동선수, 스포츠스타 등 다양한 스타들도 만날 수 있답니다올해 9월까지, 월 정액 5,500(VAT 포함)으로 이 모든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으며, 유플러스 5G요금제 가입 고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기

- 아이돌, 예능인, 스포츠스타들의 다양한 퍼포먼스 콘텐츠 제공

- 좋아하는 아이돌을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확대하고 축소하여 감상하고 스타를 실제로 만난 것처럼 함께 놀고 촬영하여 SNS에 공유 가능

- 천천히 재생하는 ‘슬로모션’과 원하는 구간을 반복해서 볼 수 있는 ‘구간반복’ 기능 제공

 요금

 - 5,500(VAT포함)

- 유플러스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

(, 5G 라이트 요금제는 ‘19 9월까지만 무료 제공)



 U+AR 앱으로 입체스타 퍼포먼스 감상하기


그럼, TV 속 스타가 내 눈앞에 나타나는 U+AR로 나만의 입체스타를 소환해볼까요? U+AR 앱에서는 좋아하는 셀럽을 나만의 장소로 불러내 멋진 입체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설치한 U+AR 앱에 접속해주세요.

2단계, 홈 화면 혹은 키워드(#)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해주세요.

3단계, 재생하기 버튼 클릭!



이제 셀럽을 소환할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바닥 고정 기능을 이용하여 셀럽의 퍼포먼스를 원하는 무대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데요.


화면 위쪽의 바닥 고정 버튼을 누른 후, 카메라로 바닥을 비추고 좌우로 움직이면 나타나는 흰색 격자무늬가 나타납니다. 셀럽이 서 있을 구역을 선택 후, 셀럽의 퍼포먼스를 즐겨볼까요? 크게 확대하고, 360도 원하는 각도로 돌려가며 퍼포먼스를 감상하세요!




청하와 함께 춤추고 AR 댄스 페스티벌 이벤트 응모하세요! 


U+AR 앱에서는 춤신 청하와 함께하는AR댄스 페스티벌이 진행 중 인데요. 청하와 함께 춤도 추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지금 응모해볼까요



U+AR 앱에서 함께 춤을 추고자 하는 스타들과 AR 동영상을 찍고, 이벤트 응모에 필요한 필수해시태그 #유플러스5G #일상로5G#AR댄스페스티벌 #댄스 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주세요. 유플러스 평가단의 심사와 좋아요, 댓글을 합산하여 뽑힌 분들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고프로 히어로7, 크롬캐스트 등 놀라운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는 6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춤신 청하와 함께하는 #유플러스AR스페스티벌 바로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5G가 덕질을 구한다! U+아이돌Live 앱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