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화는 물론 오디오, TV, 홈CCTV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로 홈 융합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유플러스가 톡톡튀는 신규 디자인이 적용된 스테이션을 선보입니다.


LG유플러스는 기존 집전화 형태를 벗어난 파격적인 디자인의 홈보이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을 출시합니다.




새로 선보이는 스피커 스테이션은 홈보이와 호환되는 고출력의 스피커 독으로, 유명 화가 피에르 몬드리안(Piet Mondrian)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사각형 디자인에 골드와 퍼플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기존 홈보이 스피커독에서는 휠과 버튼으로 기능 제어를 할 수 있었던 것에 반해, 새로운 스피커독에서는 터치 기능이 내장된 전면 LED를 통해 조작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고 무드 조명 기능을 내장해 집 분위기를 살리는 인테리아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패드인 홈보이의 특성상 블루투스로 통화를 많이 하는 것에 착안, 블루투스 기기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연결하는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이용요금은 기존 홈보이 요금제와 동일하며, 총 6종의 요금제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분

이용요금

기본제공 서비스

스탠다드

7,000원

HDTV, 홈도서관

프리미엄 키즈

9,000원

HDTV, 홈도서관, 홈CCTV, 어린이동화, 악기놀이

프리미엄 엔터

9,000원

HDTV, 홈도서관, 엠넷, 홈CCTV

슈퍼 프리미엄

11,000원

HDTV, 홈도서관, 엠넷, 홈CCTV, 어린이동화, 악기놀이

콜+220 free

11,000원

무료통화 220분, HDTV, 홈CCTV, 홈도서관

EBS 홈스쿨

17,000원

EBS홈스쿨, HDTV, 홈도서관, 홈CCTV



이와 별도로 월 1만 원에 망내 유무선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는 '홈보이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와 월 3만 4천원에 유무선 망내외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는 '홈보이 무한자유 요금제'도 이용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 할부금은 기존에서 1천원 추가된 월 3천원(3년 약정 기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연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한 해서는 기존과 동일한 월 2천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홈보이는 기존 기능 중심의 고객가치에 디자인을 더해 인테리어라는 차별적인 가치까지 제공하는 보다 진화된 상품"이라며 "기존 비디오, 오디오 기능에 디자인까지 더해 홈 컨버전스 선도 사업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