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와인폰 기변하면 모바일 마트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가 LG전자에서 출시한 카카오톡되는 폴더폰 '와인스마트'으로 기기변경 시 모바일 할인마트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LG전자의 와인스마트(일명 와인폰)는 폴더형 휴대폰이지만 안드로이드 4.4.2 킷캣 OS를 기반으로 LTE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으로, 키패드에는 '카카오톡' 버튼이 있어 이를 누르면 바로 카카오톡이 구동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터치형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던 중장년층 및 노년층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유플러스의 기변 이벤트는 '와인폰'이 효도폰으로 호평 받아온 것에 착안해 효도폰을 선물하는 자녀층부터 주 이용 고객인 노년층까지 모든 연령대 고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도록 기획됐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기존 단말을 15개월 이상 사용했던 고객이 LTE 42 이상 요금제로 기변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 기간에 선착순 3,000명에게 모바일 마트 상품권 20,000원권이 지급됩니다.


LG유플러스 마케팅팀 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LG유플러스에서 와인스마트폰으로 기변하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LTE 품질을 경험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주 이용 고객층의 요구를 파악하며 보다 큰 만족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