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멤버십과 함께 하는 로멘틱 큐피드 이벤트

화창한 봄,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날입니다.

 

그런데 어디로 가야 할 지, 데이트 비용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LG U+가 도와드립니다.

 

LG U+ 고객만의 특혜! U+ 멤버십을 기억하고 계시나요?

 

LG U+가 고객님들의 데이트를 책임지기 위해 영화, 놀이동산, 피자, 음악방송 방청권을 푸짐하게 쏩니다!!!

 

이름하여,

"The Romantic Cupid"

 

 

이벤트는 5월 13일부터 6월 16일까지 5주간 진행하고 4개의 데이트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됩니다.

 

그런데 데이트 코스를 선택할 때 신중하셔야 해요. 하루에 한 곳으로 한 번 밖에 응모할 수 없거든요~

 

<한 번 도전해 봤으나 꽝 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 번 더 응모했으나 돌아오는 답변은,

 

 

라고 하네요.

 

내일부터는 조금 고민해보고 선택해야겠어요. 4개의 데이트 코스마다 당첨 인원이 다르니까 당첨 확률이 높을 것 같은 영화 예매권을 해야 할 지, 아니면 당첨자가 적은 대신 응모자가 적을 것 같은 방청권을 해야 할 지. 두뇌 게임 수준입니다.

 

그래도 매주 395명씩 5주간 총 1,950명에게 당첨 기회가 있으니 꾸준히 도전하면 성공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아!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조건!

 

당연히 멤버십에 가입해야 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고요?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멤버십 가입은 카드로 발급받거나 모바일 앱으로 신청해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하러 가기

 

멤버십 카드는 LTE 고객뿐 아니라 3G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고객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이 번거롭다면 멤버십 앱으로 해보세요. 카드는 배송 시간이 있지만, 멤버십 앱으로 신청하면 바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자,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연인을 위해 이벤트 도전을 해볼까요?

 

▶이벤트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