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옵티머스G 프로 사면 선착순으로 퀵커버와 무선충전패드 증정

LG U+와 LG전자가 특별한 사은품을 준비했습니다.

 

LG전자에서 출시한 베스트셀러 풀HD 스마트폰 '옵티머스G 프로'를 LG U+에서 가입하면 '무선 충전 패드'와 '퀵 커버'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번 '옵티머스G 프로' 구매 시 '무선 충전 패드'와 '퀵 커버'를 제공했던 것과 달리 오직 LG U+ 고객에게만 드리는 혜택입니다.

 

<무선 충전 패드와 퀵 커버>

 

제공하는 이벤트 경품은 5가지 색상의 '퀵 커버'와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퀵 커버는 커버를 여닫으면 자동으로 옵티머스G 프로가 켜지고 꺼지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니 매우 편하겠죠?

 

무선 충전 패드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전에 제공했던 무선 충전 패드는 평면으로 되어 있어, 충전 중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무선 충전 패드에 옵티머스G 프로를 올려두면 약 33.5도로 기울어지기 때문에 충전 중에도 영화 감상, 웹 서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행사 기간이 정해지지 않았다는 점! 선착순 5만 명에게만 드리는 혜택이니 빨리 신청해야 '퀵 커버'와 '무선 충전 패드'를 받을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현재 17,000대 판매됐으니 앞으로 33,000대밖에 안 남았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습니다.

 

 

사은품 신청은 LG U+에서 옵티머스G 프로를 개통하고, 15일간 사용한 이후에 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신청 대상자에게는 '사은품 신청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니, 메시지를 확인하고 사은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사은품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