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현진이 1승 할 때마다 1GB씩 쏜다!

5월 1일 새벽, 미국 메이저리그의 류현진 선수가 시즌 3승을 올렸다는 기분 좋은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콜로라도와의 경기는, 5번째 선발 출전이었으며 이전까지는 2승 1패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LG U+ 무한자유 요금제 모델로 2편의 TV 광고에 등장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LG U+는 지난 4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최대 10GB까지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류현진 10승 기원 데이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1일 경기를 포함하여 3승을 올린 류현진 선수 덕분에 '무한자유 69'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들은 현재 3GB를 무료로 받게 됩니다.

 

4월 2승으로 받게 2GB의 추가 데이터는 5월 초에 지급되고, 5월에 쌓인 데이터는 6월 초에 별도 신청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LG U+ LTE 무한자유 요금제는 LTE 요금제 최초로 망 내·외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음성 통화가 가능하며, 'LTE 음성 무한자유 69' 이상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LTE 음성 무한자유 89' 이상 가입자는 무선뿐 아니라 유선까지 무제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고, 최상위 요금제인 'LTE Ultimate 무한자유 124'는 음성과 데이터까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류현진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1승 할 때마다 류현진 선수 등번호와 같은 '99'명을 추첨하여 '매일유업 카페라떼 마일드'를 드리는 행사도 함께 진행합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김슬기 씨가 전하는 "가장 좋은 LTE, LG U+ LTE" 강좌가 진행 중이며, 동영상 강좌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한편 류현진 선수의 4승 도전은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5월 6일 오전 9시 5분(한국 시각)에 상대 홈 구장인 AT&T 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원정 경기라 부담이 있겠지만, 지난 4월 14일 애리조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한 경험이 있으므로 승리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류현진 선수의 4승을 LG U+가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