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슬기가 전하는 가장 좋은 LTE 이구동성 이벤트

김슬기 씨가 LG U+ LTE가 좋은 이유에 대해 강좌를 하는 것은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녀의 걸쭉한 입담으로 전하는 '가장 좋은 LTE 강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 김슬기의 가장 좋은 LTE 강좌 보러 가기 <<<

 

오늘 소개하는 또 다른 이벤트는 김슬기 씨가 말하는 가장 좋은 LTE의 조건 중 하나인 '이것'을 맞추는 블로그 이벤트입니다.

 

'이것'이라…

빠른 속도? 커버리지? 안정성? 요금? 도대체 정답은 무엇일까요~?

 

LG전자의 최신 탭북을 포함해 비타 500이 무려 1,200개나!! 오와앙~~~

푸짐한 경품들이 잔뜩 마련되어 있으니 바로 참여해봐야겠지요?

 

<버튼만 누르면 태블릿과 울트라북으로 변신하는 LG 탭북을 경품으로 드립니다>

 

그런데 이벤트의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아 힌트 없이 맞히긴 조금 어려울 듯 하네요. 한 번에 맞힌다면 능력자 칭호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김슬기의 이구동성 퀴즈 영상>

퀴즈 영상을 몇 번 돌려봐도 어렵지 않나요? 힌트가 없다면 도저히 맞힐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힌트를 찾아서 꼭~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페이지는 맨 아래 ↓↓↓)

 

 

이벤트 참여하시기 전에 심호흡을 하시고 스피커 음량을 높이고 긴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후아~~!!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려서 어리둥절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퀴즈 풀러 가기'를 버튼을 누르시고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힌트 영상을 보시면 쉽게 맞힐 수 있지만, 재미는 반감되니 영상을 돌려가며 침착하게 맞혀 보세요.

 

정답을 맞히면 보이는 일곱 자리 인증코드가 나타납니다. 이것을 복사하여 유플러스 스토리 블로그 퀴즈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 덧글로 남겨 줘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니 꼭 잊지 마세요!

 

단, 웹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이거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는 인증코드 복사하기 버튼이 동작하지 않으므로 이럴 때는 불편하시더라도 코드를 외워서 덧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 준비 되셨나요?

김슬기 이구동성 퀴즈 풀고 푸짐한 선물 받으러 가볼까요?

고고씽~~~~

 

>>>> 김슬기 이구동성 이벤트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